아공의 맛있는 여행

속초여행 속초 탭탭탭-2018평창동계올림픽 응원 2018명의 탭댄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속초여행 속초 탭탭탭-2018평창동계올림픽 응원 2018명의 탭댄스

我空 2016. 10. 26. 06:00

속초 설악대교와 금강대교 2018m에서 속초시민 2018명이 탭댄스 이벤트를 개최했다.

2018명 평창동계올림픽 붐조성 확산을 위한 댄스 이벤트 "속초 탭탭탭"

속초 탭탭탭 행사는 속초시민 참가 자원자들로 개인, 민간사회단체, 초,중,고등학생과 각종 사회단체 회원들이 참여를 해

이벤트를 더욱 빛나게 보였다. 




2018동계 올림픽은 평창과 강릉에서 개최하는 하는것을 응원하고

붐조성을 위해 전국 최초로 "속초 탭탭탭" 이벤트를 열어 속초를 화끈하게 달궜다.

속초 시장의 행사 멘트와 뱃고동 소리와 갈매기 소리에 이어 탭 음악에 맞춰 시작된 탭댄스...!!



스스로 참여한 시민들은 흥이 넘쳐 신나게 춤을 추는데

어께가 절로 의쓱해진다.

속초를 탭탭탭 소리로 넘쳐났으며 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모습은 가히 자관 이였다.



참여자 모두는 평창올림픽을 계기로 탭댄스에 참여 하므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는 자부심으로 가득했다.

한 참여자는

"속초시만이 할수 있는 기발한 이벤트 '탭탭탭'에 참여를 해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오늘 입은 옷과 탭신발은 영원히 보관할 계획이다" 라고 한다.



참여자 모두는 일주일간 전문 춤강사로 부터 교육을 받았다고 한다.

2018명의 대화합 속초시민들의 멋진 춤 바람은 평창을 넘어 세계인의 가슴을 파고 들었다.



아기를 업은 어마도 참여를 하여 활짝 웃으며 춤을 추는 모습에서

속초시민들의 엿볼수 있었다.



아이 엄마뿐 아니라 유아들도 참여를 하여 춤을 추는데

어찌나 귀엽던지 사진가들과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아 스타가 되었다.



오전 내내 내리던 비도

춤이 시작되기전 멈추더니 춤이 시작된 오후 2시부턴 언제 비가 왔냐는듯

청명한 날씨를 보여 하늘도 감동을 하여 응원을 하였다.



해상에서는 해경경비정이 연막 페레이드를 벌이며 2018평창올림픽 성공 개최를 응원하고

속초 탭탭탭 춤꾼들을 응원하는 멋진 이벤트를 개최하여 관람객들을 더욱 즐겁게 하여 주었다.



대한민국 최고의 미항 속초항과 청초호가 바라다 보이는 설악대교와 금강대교 위에서 평쳐진

멋진 이벤트에 참여하고 아바이 마을과 속초 시ㅐ를 둘러 보고 집으로 돌아 왔다.


속초가면 꼭 한번 타 보고 오는 갯배도 타보고



속초 관광시장도 둘러 보았다.

평소보다 더욱 신명나는 속초여행...!!

속초시민들의 화합된 2018명 속초 탭탭탭 아직도 긴 여운이 남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