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2018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쇼트트랙 월드컵 심석희,이정수 1500m 동반 금메달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8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쇼트트랙 월드컵 심석희,이정수 1500m 동반 금메달

我空 2016. 12. 18. 08:36

2018평창동계올림픽 테스트이벤트

쇼트트랙 월드컵 4차 대회가 강릉 아이스아레나 빙상경기장에서 16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된다.

두번째날 여자 1,500m 대회에서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가대표 심석희, 이정수 선수가 남녀 1,500m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자랑스런 대한건아 화이팅∼∼∼!!!



쇼트트랙 월드컵 4차 대회가 열리는 강릉 아리스아레나

세계 최고의 시설로 그 위용을 드러내고 첫번째 대회를 개최중 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쇼트트랙 선수들이 모두 참여한 쇼트트랙 월드컵 4차대회는

2018년 개최되는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려 선수와 임원들의 관심이 집중 되었다



세계 유명선수들이 모두 참여하 쇼트트랙 월드컵 대회

경기 관람도 하고 응원도 하기 위해 강릉 아이스아레나를 찾았다.

"대한민국" 도 목청것 외치고 즐거운날 이었다.

대회는 오늘까지이므로 강릉에가면 시난 경기를 관람할수 있다.


세계각국에서 온 선수와 임원들...!!

수호랑 반디와 함게 인증샷도 찍으며 쇼트트랙 월드컵을 즐기고 있다.

세계는 하나라는 말을 실감하는날 이었다.


12,000명이 동시에 관람할수 있는 최고의 시설 아이스아레나에서  열띤 경기가 펼쳐진다.

우리나라 서수들이 참여를 하면 "대한민국" 함성이 넘쳐난다.

완전 분위기 업이다.



각 나라를 대표하는 선수들은 세계정상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티비에서 보는것보다 더 실감나는 경기 모습에 나도 모르게 함성을 지르게 된다.



대한민국의 딸 심석희 선수

여왕의 질주는 빛이 반짝 반짝 빛난다.

질주의 본능 심석희 선수는 월드컵 1,2,3차 대회에 이어 강릉 아이스아레나에서 개최한 쇼트트랙 1,500m대회에서

당당히 우승을 차자했다.



어느나라 선수들도 그의 질주를 따라올수 없었다,

아이스 아레나는 말 그대로 흐분의 도가니였다.

오랜만에 하나된 응원이 펼쳐지고 맘것

"대한민국"을 외치며 열띤 응원을 하였다.



수고 했어요

심석희 선수...!!

오늘 열리는 계주등 따른 경기에서도 우승을 하여

대한민국을 빛내 주길 응원 한다.



이어서 벌어진 남자 1,500m 결승전

드라마 같은 대역전극이 열렸다.

대한민국 대표선수 이정수는 역시 살아 있었다.

그의 질주는 모든 관중을 흥분케 하였으며 쇼트트랙 경기의 묘미를 알게 하였다.

5위권에서 두바퀴를 남기고 3,4위권에서 한바퀴를 남기고 대역전을 하여

마지막 결승선을 통과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말그대로 드라마였다. 

우리경기는 별중의 별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각종 경기 결승전이 펼쳐지기 때문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