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제주여행]우도여행의 편안함을 느끼는 포스타랜드 아침일출에 반하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我空 2013. 9. 13. 06:00

보물섬 속의 또 하나 보물섬 우도 여행

왠지 제주 여행을 하면 꼭 가봐야 한다고 늘 생각한 곳이 우도 입니다

차를 타고 둘러봥도 좋고, 우도 관광차를 이용하여 돌아 보아도 좋은곳

자전거 투어가 가능하고, 4륜차를 타고 이곳 저곳을 다닐수 있는곳...

이틀이면 걸어서 섬 전체를 찾아 여행을 할 수 있는 섬 입니다

섬 전체가 관광지이며, 경관이 빼어나며 소머리 오름에 오르면 우도 전체를 조망할 수있고

승마체험과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여름에는 해수욕을 즐길수 있으며

관광 유람선을 타고 바다에서 우도의 아름다움을 만나고

동굴 음악회가 열리는곳 이 우도 입니다

전복짜장등 먹거리가 풍부하여 여행 하기 좋은곳이 우도 입니다

성산항에서 배를 타고 우도로 들어 갑니다

하늘은 파랗고 바다색도 아름다운 날 (2013. 8. 28)

바다도 조용하여 여행하기 더 없이 좋은날 입니다

배를 타고 가는내내 우도와 성산일출봉이 보이고

우두봉의 등대가 아름답게 보이고 하늘의 햐얀 뭉개구름이 아름다움을 더 하는 그런 날 입니다

성산일출봉을 오고가는 유람선도 한폭의 그림으로 다가오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제주의 바다는 여행객을 맞이 하는듯 합니다

10여분 달려 우도 선착장에 배가 도착합니다

랜트한 차량을 타고 이제부터 우도 투어를 시작 합니다

제일 먼저 도착 한곳이 서빈백사 입니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가 빛을 반짝이는곳이 서빈백사 입니다

항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고 우도의 중심지라 할 수 있습니다

제주 여행중 누구나 찾고 싶은 여행지 우도 중 제일먼저 찾아 가는곳이

바로 서빈백사 이지요

투명한 에메렐드 바다는 세계 어디에 내 놓아도 결코 뒤지지 않는 아름다운 해변 입니다

한라산으로 넘어가는 일몰이 아름다운 해변 이기도 합니다

여름의 끝자락 마지막 해수욕을 즐기는 여행객이 또 다른 그림을 만들어 내는 해변 서빈백사 입니다

서빈백사의 도다른 매력은 우도에 가면 꼭 먹어 보라는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을 처음 만든 원조 집과 전복 톳 짜장면과 전복 짬뽕으로 유명한

포스타랜드가 있기 때문 입니다

여행자가 찾아간 시간이 늦은 오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고 있더라구요

하룻밥 자고 다음날 점심은 꼭 짜장면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다음 찾아간 곳은 원담과 봉화대가 있고 등대가 있는 곳 입니다

오늘 이곳에서 야걍을 찍으려 합니다

멀리 고기잡이배가 많은것을 보면 어화가 장관을 연출할듯 한 예감 이네요

밤이 기대가 되는군요

우도 여행중 하루를 묵을 검멀래에 위치한 우도포스타랜드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와 별채의 방가로 형팬션으로 되어 있으며, 우리 일행은 별채 팬션에서 하룻밥을 묵습니다

목재로 되어 있는 방가로형 팬션은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 편안한 잠자리가 되겠네요

창문밖으로 우도의 옥빛 바다가 반짝이는 집 그림 같은집이란 바로 이런 집을 말 하는가 봅니다

거미도 집을 보수하며 밤을 기다리나 봅니다

이제 어둠이 내리면 원담이 있는 등대로 야경을 담으려 합니다

우도포스타랜드에 짐을 풀고 다시 찾아간 곳 입니다

하트 모양의 원담과 수평선의 어화가 등대와 어우려져 아름다움을 연출 합니다

흘러가는 구름을 담아 보기도 하고 어화의 아름다움에 한참을 그냥 멍 하니 바다를 바라 보기도 합니다

다시 서빈백사로 이동하여 아름다운 서빈백사로 찾아 옵니다

오색 찬란한 백사장의 조명과 바닷가의 어화 넘어 성산일출봉이 한폭의 수채화로 다가 옵니다

연인들이 즐겨 찾아 돌탑을 쌓으며 사랑을 맹세하는 이곳에서도 성산일출봉이 바라 보이고

등대의 불빛이 아름다운 곳을 볼수 있는 곳 입니다

사진 찍기에 짧은 실력으로 우도봉을 제대로 담지 못 하였네요

서빈백사에서 선착장으로 가는 길목에서 바라 본 우도봉과 선착장의 야경 입니다

도시처럼 화려 하지는 않지만 고요한 어촌의 풍경이 정감이 가네요

이곳 저곳 돌아 다니며 야경을 담느라 저녁 먹을 시간을 너겨 버려 식당들이 모두 문을 닫았네요

마트에 들려 김밥이라도 사려하니 김밥도 모두 떨어졌다네요...

눈에 번쩍 뜨이는 치킨집 ....

우도에도 네네치킨이 있네요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주문 합니다

이렇게 도시와 똑같이 배달을 합니다

우도 어느곳이던 밤 11시까지 배달 한다고 하니 우도의 야식도 이제 치킨 입니다

네네치킨우도점우도포스타 /064-783-9297

치키느오 저녁을 때우고 밤새 비가 내려 늘어지게 늦잠을 청 하지만

습관처럼 일찍 눈을 뜨게 되네요

밤새 비가 언제 내렸느냐는듯 창문 넘어로 붉게 타오르는 모습이 장관을 아루네요

우도의 일출은 비양도가 최고라 하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일출을 우도포스타랜드 팬션에서 만납니다

검멀래 앞바다에 위치한 우도포스타랜드 리조트에서 맞이하는 일출과 제주 이호테우 해변에서

바라본 일몰은 제주 여행의 잊지 못할 진한 추억으로 영원히 남아 있을것 같습니다

우도 포스타랜드 리조트마져 붉게 타오르는 우도 앞바다...

화려하게 펼쳐지는 아침을 맞이 합니다

우도 포스타랜드 옆에 있는 집들도 수채화 같은 우도포스타랜드 리조트 자체가

여행객이 찾고자 하는 촤고의 여행지 이네요

리조트는 그저 잠을 자는 곳이란 고정 관념을 깨 버린 잠자리 우도 포스타랜드

다음번 제주 여행때에도 이곳은 나의 단골 숙소로 찜 하여야겠네요

아침 햇살을 받은 우도포스타랜드 리조트 이곳에서의 하릇밥은 여행 일정이 넉넉 하다면 하룻밥을 더 묵고 싶은 곳 입니다

우도포스타랜드 :산호반점, 아이스크림,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편의점, 네네치킨, ATV, 카페등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