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산천어축제]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오늘부터 26일까지 신나게 즐기자 / 본문

여행

[산천어축제]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오늘부터 26일까지 신나게 즐기자 /

我空 2014. 1. 4. 06:00

얼지않은  인정 녹지 않는 추억

2014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천어축제가 드디어 개막 했습니다

오늘 닻을 올리고 힘찬 고동 소리와 함께 순항을 시작한 산천어축제는

26일(일요일)까지 매일 매일 새로운 신나는 모험과 즐거움이 넘쳐 납니다

 

새해 첫날 화천강의 해돋이를 시작으로

지난해 산천어축제 사진과 함께 즐겨 봅니다

 

 

산천어 축제는 뭐니 뭐니해도 산천어 낚시지요

주말 현장접수 낚시터 모습 입니다

8,000명이 동시에 낚시를 할수 있는 얼음 위에 겨울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합니다

 

 

산천어를 낚은 여행객

정말 낚시를 제대로 즐길줄 아는 아이돌 입니다

그래서 올해는 특별히 예약낚시터 자원봉사자로 모셨습니다

 

 

이 어린이는 운 좋게 산천어 옆구리에 바늘을 걸어 한마리 잡았습니다

물반 고기반이라 이렇게도 잡을수 있다는....

산천어는 정말 재수가 없네요...ㅎㅎ

 

 

혹시 산천어 낚시를 하다 한마리도 못 잡았다고 섭섭해 하거나

고기도 없는데 뭔 축제가 이래 하고 불평 불만 하지 마세요

백발 백중 산천어 맨손잡기에 도전 하십시요

겨울을 겨울답게 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눈썰매와 얼음썰매도 산천어 축제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중 하나 입니다

아이와 함께 썰매를 타며 사랑을 키워갈수 있는 최고의 놀이로 강추 입니다

 

 

하루 한번씩 중앙무대에서 펼쳐지는 러시아 아이스 발레단의 멋진 쑈를 무료로 관람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1월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화천 산천어축제에 참가 하세요

 

 

부산, 대구등 멀리 있어도 즐길수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

가까운 여행사를 노크 하세요

지역별 여행사가 산천어축제 여행 상품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여행 상품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 하면 자세히 볼수 있습니다

여행사를 이용 쉽게 참여 하세요 

 

새롭게 선 보이는 이켈란젤로 특별전도 관람하고

3D 미술관의 명품전, 화천갤러리에서 만나는 작품 전시회전등 문화를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블친 여러분 산천어 축제에 오시면

연락 하세요

축제장에서 만나요

 

산천어축제 홈페이지 http://www.narafestival.com/01_icenara/

주말에 산천어낚시를 즐기려면 사전 예약 하세요

예약하러가기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301347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