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 짱 이야요 본문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흰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는 기분 !!!! 짱 이야요

我空 2013. 1. 6. 05:00

 화천 산천어축제가 개막 하였습니다

신나는 산천어축제

흰눈 사이로 쌩쌩 달리는 기분.

아이 어른 모두가 즐겁습니다.

 

신나는 얼음 썰매타기

가족과 함게 즐기는 얼음축구

스노우 펀 파크에서 즐기는

 

스노우 카...

그리고

너도 나도 즐거운 눈썰매장

스케치 입니다.

 

 

 

얼음 썰매장 입니다.

아이는 타고 엄마 아빠는 뒤에서 밀고

앞에서 끌어 주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그래도 신나는 아이들을 보며

입가에는 웃음꽃이 만발 합니다.

 

 

 

 

 

 

네명을 한번에 끌어 줄려나 봅니다.

 

 

 

 

 

 

 

 

 

 

 

 

 

 

 

 

이런

아이가 효자네요

아빠를 썰매에 태우고 밀어주는데요

힘이 장사네요

 

 

조금은 지친 아빠

그래도 가족 사랑이 넘쳐 납니다.

 

 

러시아 발레 공연단 맛 보기...

흰눈 사이로 씽씽...

 

 

눈이 내려

조심 조심..

 

 

그래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박수를 보냅니다.

짝짝짝....

 

 

 가족과 함께하는 얼음 축구

진짜 재미 끝내 줍니다.

 

 

온 가족이 편을 나눠 축구를 합니다.

 

 

 

 

골 키퍼 어린이 온몸으로 막아내고

김병지 선수 보다 조금 더 잘 하는듯????

 

 

얼음과 눈위를 신나게 달려보자

 

 

 

 

 

 

눈 썰매장 입니다.

 

 

 환상적인 눈위의 질주

누가 누가 잘하나 내기 해 볼까요

 

 

너무도 신이나 집에 갈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해는 어느덧 노을 속으로

그래도 신나는 산천어 축제

내일은 어떤 체험으로 신나게 놀아 볼까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산천어 축제

모두가 즐거운 마음으로 펜션으로 향 합니다.

내일 또 신나게 놀아 보자구요

화천 산천어 축제는 오늘부터 27일까지 23일간

쭉∼∼∼

계속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