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허브 꽃밥도 먹고 허브향에 취한 여행 상수 허브랜드 본문

여행

허브 꽃밥도 먹고 허브향에 취한 여행 상수 허브랜드

我空 2013. 5. 28. 06:01

대한민국 최고의 허브 농장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 입니다

허브가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한 장본인 허브농장 사장님의

꽃밥 맛있게 먹는 법을 실전을 통해 배우게된

행운까지 얻었던 즐거운 여행 이였습니다

아름다운 꽃을 먹으며 마음까지 풍요로운 여행

상수 허브농원으로 둘러 봅니다

허브축제가 5월말까지 열리고 있어 더욱 다양한

허브를 만날수 있습니다

허브꽃이 가득한 꽃밥도 먹고 허브향에 취해 보는

허브여행 이였습니다

 

 

허브농원 사장님이 직접 설명하며

허브 꽃밥을 맛있게 먹을수 있도록 설명을 합니다

이거 완전 대박 입니다

기대도 하지 않았던 주인장의 허브꽃 만들기 설명

조금 길어서 밥이 식어서 맛이 덜 했네요;;;;ㅎㅎ

 

 

 

 

이렇게 에쁜꽃을 먹자니 조금은 망설였다는....ㅎㅎ

 

 

지금부터 글 보다는 농원의 모습을 사진을 통해 함께 감상 하기로 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해서 꽃밥으로 배를 채우고

둘러보는 허브농원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