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즐겁고 신나는 토마토축제 열기 이제는 쪽배축제 물놀이로 식히고 감성여행을 떠나자 본문

여행

즐겁고 신나는 토마토축제 열기 이제는 쪽배축제 물놀이로 식히고 감성여행을 떠나자

我空 2013. 8. 4. 22:53

화천에 가면

화천에 가면 무얼 할 수 있을까...

화천에 가면 뭘 볼 수 있을까...

화천에 가면 기억에 남을 좋은 추억을 만들순 있을까...

 

 

이런 저런 고민들 모두 떨쳐 버리고

그냥 오세요

여행을 떠나면서 미리 계획 하지 않아도 좋은곳...

 

 

단 하루를 위한 여행도 좋고

1박 2일 여행도 좋은 곳

화천으로 떠나요

 

 

그냥 찾아와 신나게 놀고 재밉게 즐길 수 있는 곳..

화천으로 여행을 떠나요

 

 

토마토 축제는 지난해 보다 많은 9만여명의 관광객이 찾아 뜨거운 여름속에 화끈한 추억을 새기고 돌아 가셨습니다

 

 

화천의 붕어섬으로 오세요

쪽배축제가 이번주말(11일/일요일)까지 이어집니다

붕어섬에서 즐기는 용선체험과 월엽편주 수상자전거

하늘가르기와 염색체험, 목재체험...

숲속  수영장과 생태정원

숲속 그늘에서 느려지게 낮잠도 잘수 있답니다

 

 

생활체육공원에서는 예약텐트촌, 화천의 농산물 판매센터, 수상 수영장, 하늘가르기등 다양한 체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천렵장에서 고기도 잡고 매운탕도 끓여 먹는 재미도 즐길수 있답니다

 

 

생활체육공원 원형마당에서는 DMZ 산양삼축제가 개최되어 힐링 체험을 즐길수 있으니 최고의 축제가 아닐까 합니다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셨나요

감성마을로 떠나요

마음을 살찌우고 여행 감성 휴가

이외수와 함께하는 감성 5일장이 개최 됩니다

2013. 8.7(수) 부터 11일(일)까지 이외수 문학관등에서 개최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뜨거운 열기로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리는 화천으로 오세요

 

 

최고의 무대 화천의 드라마를 즐겨 보려 오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순간을 즐기수 있는곳

화천은 관광객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만들어 드립니다

 

 

이제 망설리지 말고 결정한 시간 입니다

신나는 모험의 세계 화천으로 떠나자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