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추위야 물렀거라!!!산천어 낚시는 필요없다 난 맨손으로 잡는다 본문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추위야 물렀거라!!!산천어 낚시는 필요없다 난 맨손으로 잡는다

我空 2014. 1. 15. 06:00

매일 매일 신나는 산천어축제

12일째 놀아도 전혀 지겹지 않네요..ㅎㅎ

 

참여해서 즐겨도 좋고

보는것 만으로도 흥이 나는

축제가 끝나면 뭐 하나 싶네요...ㅎㅎ

 

 

어제는 산천어 축제를 제대로 즐기는 사람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북극곰 수영대회가 열렸다고 하는데요

영상 3도라지요

 

화천 산천어축제장 어제 낮 최고 기온 영하 3도...

축제장은 영하 5도 라지요

산천어 맨손잡기 축제장 물 온도는 0도쯤 아닐까 쉽네요

발을 담그면 바로 사인이 오는 짜릿함...ㅎㅎ

 

해병대도 아니고...

산천어가 뭐라고...

용감한 관광객을 만나 보겠습니다

아공은 ...패스

 

 

산천어 맨손잡기는 평일에는 12시, 오후 2시, 오후 4시등 3차례 운영하며

 주말에는 12시, 오후 1시, 오후2시, 오후3시, 오후4시등 5회 운영 하고

체험료는 중등생이상 일반 참가자 12,000원 / 초등생및 장애등 8,000원으로 각각 농특산물 교환권 5,000원권을 제공 하지요

농특산물 교환권은 농특산물 나눔촌으로 가서 화천의 고품질 농특산물및 가공품을 구입 하시면 되지요

체험권 구매시 농특산물 교환권과 함께 주는 응모권은 기재 내용을 잘 정리하여 응모함에 넣으세요

매일 매일 경품이 쏟아지고,,,,,

산천어축제가 끝나는 날 대박 이벤트 코란도C 추첨이 있습니다

코란도C가 블친님것 일수지 모릅니다

 

 

반팔 차림

정말 추워 보이지요

그래도 구경하는 사람들은 즐겁기만 합니다

1박2일 명언 ...

"나만 아니면 돼..ㅎㅎㅎ"

 

 

입수 하기전 미리 몸에 물을 뿌려 줍니다

이때가 제일 고통 이지요

 

 

일단 탐색전....

 

 

드디어 한마리 잡았습니다

1회 참여에 3마리까지 ....

 

 

담을 봉지도 안주고...ㅠㅠ

이럴땐 옷속으로...

 

 

나두 옷속으로..

꼭 3마리 잡고 말테다..

 

 

어린아이들  너무 잘 잡아 어부인줄 알았다는...ㅎㅎ

 

 

다음은 성인들 차레 입니다

세계4대 겨울 축제 답게 외국인들도 눈에 보이는데요

핸폰에 추억 담기 바쁩니다

 

 

입수 전 신나게 포즈를 취해주는 센스...

그래도 몹시 춥다는...

우와 추워요..ㅠㅠ

 

 

사전 물장구치고 몸 풀기를 하고

 

 

와......

 드디어 월척 한마리 잡았네요

활짝 웃는 산천어 헌팅녀를 오늘의  베스트 포토로 선정 헙니다

그냥 아공의 주관이라는 거.... 아시죠

 

 

서로 내가 잡은거라 우기는 건가요..ㅠㅠ

알고보니 많이 잡은 상남자가 못잡은 외국 관광객에게 한마리 선물하는 정..

우리의 정 이런거.... 라는거 보여 주시고..

졸네요. 좋아요

 

 

나 산천어 잡았다 를 외치는 당신이야 말로 진정으로 산천어축제를 즐기는 멋쟁이 이십니다

 

 

산천어축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블친님들...

축제는 26일까지

쭉 ....이어진다는거 아시죠

낼은 뭘하고 놀까....고민중 입니다

 

 

 길찾기 찹고 하세요

 

얼음나라 산천어 축제

2014. 1. 4(토) ∼ 1. 26(일)

 

산천어축제 문의 1688-3005 /http://www.narafestival.com/

 

산천어축제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화천 산천어축제] 숨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금받고 경품도 받는 알뜰 산천어축제 즐기기

[화천 산천어축제] 축제 9일만에 70만명 ....얼음썰매를 즐기는 사람들 

[화천여행] 감성을 살찌우는 산천어축제 명화 감상과 러시아 아이스 발레/유럽여행권 이벤트 

[화천 산천어축제] 산천어 잡고 눈썰매 타고 출출할때 뭘 먹을까 / 산천어 보양 비빔밥/대청마루

[산천어 축제]신선과 함께 걷는 길 선등거리 야경에 반 하다

[산천어 축제] 맛객 김용철의 산천어 미식쇼& 얼음위의 한판승부 얼음축구/아이스 펀 파크

[산천어축제]설원속에 즐기자 눈사람 만들고 눈썰매 타기

[산천어축제] 겨울을 낚는다 화천 산천어축제 얼음낚시 삼매경에 빠지다

[산천어축제] 겨울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오늘부터 26일까지 신나게 즐기자

[2014 산천어축제] 대한민국 대표축제 화천산천어축제 준비끝 / 낭만을 즐기자

2014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 대회및 블로거 팸투어 희망자 모집

산천어 축제 블로그 대회및 팸투어 안내

산천어축제 투명광장

얼음낚시대 맨손잡기 어느것이 더 재미 있을까

산천어축제 썰매타기 정말 재미 있어요

산천어 축제장 야경 / 선등거리등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