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 토마토 축제 황금 반지를 찾아라 본문

여행

화천 토마토 축제 황금 반지를 찾아라

我空 2014. 8. 5. 06:00

화천 토마토 축제에 왜 많은 관광객이  열광 하는가

토마토 축제의 최고 이벤트는 황금반지를 찾아라 가 아닐까???

빨갛게 익은 토마토 속에 감춰진 황금 반지가 무려 10개

그리고 귀여운 귀거리 20개

오늘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

 

먹어도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아 맛사지용으로도 인기가 많다는 토마토 속에서

신나게 놀고 행운도 얻을수 있는 유일한 기회

뜨거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 버리는 여름 최고의 이벤트가 화천에서 펼쳐졌다.

 

넓은 공간에 한가득 토마토가 채워지고

토마토속에서 열광하는 사람들로 화천은 뜨겁게 달궈졌다.

 

 

하얀색 귀거리 20개가 토마토 속으로 쏙쏙...

요거 찾으면 토마토가 한상자...ㅎㅎ

 

 

흰색 반지가 무려 5개

흰색 반지를 찾으며 금반지 반돈중...ㅎㅎ

 

이벤트 중 최고

황금 반지

5개중 하나를 찾으면 황금반지가 한 돈중..ㅎㅎ

대박 입니다

 

 

이렇게 많은 토마토 속에 숨어 있습니다

과연 찾을수 있을까요

 

황금 반지를 찾으려는 관광객과

명 장면을 담으려는 진사들 모두 흥분 되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최문순 화천군수와 27사단장등 많은 분들이 황금반지를 넣은 토마토를 골고루 토마토속에 넣어 줍니다

이제 준비 끝....!!!

 

힘찬 박수와 함께 출발...ㅎㅎㅎ

 

 

드디어 황금 반지 찾기 빅 매치가 시작 되었습니다

한시간안에 찾아야 합니다

 

물반 고기반 이란 말은 들었지만 토마토반 사람반은 이곳에서 처음 봅니다

그래 토마토랑 신나게 놀아 보자

신나는 토마토 이벤트..!!

 

 

하늘에선 소방차가 시원한 물즐기를 뿌려 줍니다

 

 

황금반지야 나와라

토마토를 의깨어 봅니다

 

황금반지

못 찾으면 어때요

신나게 놀아 보는 것만도 최고의 이벤트 입니다

 

관광객과 한마음이 되어 신나게 웃어주는 최문순 화천군수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찾아 봅니다

내가 찾고야 말테다..ㅎㅎ

 

 

드디어 첫번째 행운의 주인공 입니다

페포먼스는 "엄마 사랑해요"

효자났네...효자났어..!!

얼쑤...!!

 

 

우리도 찾았다

활짝 웃어 주는 관광객의 미소가

토마토 축제에 찾아오는 이유를 말해 줍니다

 

이제

내년을 기다려야 겠지요

사랑과 행복 그리고 즐거움이 넘치는 화천 토마토 축제는

이렇게 막을 내렸습니다

 

또 다른 토마토 축제의 모습은 내일 보여 드리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