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아듀....2015..!!!! 본문

여행

아듀....2015..!!!!

我空 2015. 12. 31. 05:00

2015년 마지막 날 이네요

일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일년을 뒤 돌아 보니 나의 생활이 많이 바뀌었네요

태어나 처음으로 시작한 사회 생활을 마무리 하였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공직 생활을 시작하여 39년간 몸 담았던 공직에서 명예퇴직을 하였다

지난 6월말 이였다

그리고 남들이 이야기 하는 제2의 인생을 시작 하였다

다시 말하면 백수가 된 것이다

블친이신 윤중님은 '화백'이라 했다

화려한 백수를 그렀게 부른다고 한다...ㅎㅎ

6개월동안 국내 이곳 저곳을 여행 다녔고

행복했다

 

 

 

6월말로 정들었던 공직이 끝난줄 알았더니 화천군청에서 연락이 와

어제 오랜만에 정들었던 화천군청을 찾았다

공직생활 39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상...!!

녹조근정훈장을 받았다

올 한해는 이렇게 마무리하고

내년을 다시 시작 한다

1년동안 함께한 블친 여러분 감사 합니다

행복한 년말 보내시고

밝아오는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