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여행]겨울의 도시 화천의 울림.. 본문

여행

[화천여행]겨울의 도시 화천의 울림..

我空 2012. 12. 9. 05:04

2012년 12월 7일은 화천의 날 이였네요

춘천 MBC 가 8시에 방영하는 MBC 춘천 뉴스데스크를

화천 선등거리에서 생방송으로 진행 하였습니다.

 

특집으로 진행된 생방송에서는 화천 선등거리 점등식 소식과

내년 산천어 축제가 2013년 1월 5일부터 개최됨을 알리고

산천어축제가 지역에 미치는 영향등을 집중 조명 하였습니다.

 

생방송 뉴스가 찾아오는 화천

겨울의 도시 답습니다.

 

 

정갑철 군수께서 직접 나와서 내년 산천어축제가 달라지는것,

산천어축제가 지역 활성화 가여하는것등을 말씀 하셨습니다.

2012년 도전 한국인상을 수상 하기도 하였는데

인구 2만5천의 작은 도시를 세계에 알리는 일과 지역 발전에 헌신한 공을 인정 받아 상을 받았네요

축하 드립니다

 

 얼지않는 인정 녹지 않는 추억

2013화천 산천어축제는 1월 5일부터 27일까지 화천천과 읍면 축제장에서 동시에 개최 됩니다.

문의는 1688-3005으로 하시면 친절히 안내 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narafestival.com/01_icenara_2013/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겨울도시 화천에서 만나요

산천어가 기다립니다.

 

 

 춘천MBC 생방송과 함께 화천의 아줌마들과 아이들이 취미로 배운 사물놀이와 창등을 군민앞에 선 보이는

울림 이 화천 문화예술회관에서 있었는데요

살짝 구경 합니다.

아래 장구 치시는 분이 동우회 회장님 이십니다.

장구의 매력에 푹 빠지셨네요

 

 

틈틈히 배운 사물놀이와 구성진 울림....

정통으로 배운 국악인 못지 않게 정말 잘들 하십니다.

 

 

 

 

 

 

 

이번에는 유치원 귀욤이들 차례 입니다.

어찌나 잘 하는지 기립 박수까지 받았습니다.

 

 

시골 화천에도 이런 문화를 즐길수 있어 고마웠습니다.

참 잘 했어요

 

 

문화에 갈증을 느끼는 주민들이 많이 오셨네요

스맛폰으로 사진 찍고 박수치고 정말 즐거운 시간 이였네요

이밖에도 농악놀이, 판소리등 공연이 이여졌는데요

사진기 밧데리가 배가 고파 아쉽지만 여기까지 입니다.

 

 

 오후5시부터 평양 예술단의 공연도 있었는데요

삼실 일이 바빠 놓친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축제와 문화가 어우려진 화천 사랑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