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신나게 물에서 놀자/워터스키 웨이크 보드 /화천 쪽배축제 본문

여행

신나게 물에서 놀자/워터스키 웨이크 보드 /화천 쪽배축제

我空 2013. 8. 1. 06:00

화천 쪽배축제가 지난 7월 27일(토) 화천군 붕어섬및 생활체육공원에서 개막 되었습니다

8월 11일까지 쪽배 돛을 올리고 순항중인 쪽배축제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 볼까요

여름철 남들은 모두 휴가다 피서다 하여 떠나는데 마땅히 갈곳을 못찾아 결정을 못했다면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며 최고로 저렴한 가격에 알뜰 피서를 즐기고 싶다 하면

당연히 화천 쪽배축제 입니다

붕어섬 수영장과 생활체육공원 수영장에서 신나게 수영을 즐길수 있고

하늘가르기와 카누, 수상 자전거등을  체험 할수 있어

지루 할  시간이 없는 화천의 쪽배 축제

매년 보지만 사람반, 물반 이런데 갈 필요 없더라구요

화천 쪽배축제에서 백배 즐기기

오늘은 보기만 해도 신나는 모험 워터스키 입니다

 

 

 화천 쪽배축제 기간중 열린 전국 레져스포츠 페스티발이 화천 붕어섬 일원에서 개최 되었는데요

전국에서 레져를 즐기는 매니어들이 대거 참여하여 수상스키도 즐기고 페러글라이딩

카누등 육지와 강, 하늘에서 즐길수 있는 모든것들을 체험하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여러 분야중 워터스키 웨이브보드라는 졸목의 경기를 관람 하였는데요

한번 도전해 보고 싶은 욕망이 생기더라구요

이번은 그저 보는것 만으로도 즐거웠던 시간 이였지요

 

 

경기에 참가한 선수들의 멋진 모습 함께 감상해 볼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