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세상에 이런일이...짜장면 배달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있다 본문

여행

세상에 이런일이...짜장면 배달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있다

我空 2014. 10. 5. 06:00

지난 달 9월 23일 업무차 경주 출장 가던날

그날은 정말 고교시절 수학여행 하는 기분..ㅎㅎ

설렘 이였죠


고속도로를 달리며 날씨는 쾌청 너무 좋았었지요

중앙 고속도로를 가을을 만끽하며 달리다

잠시 쉴겸 휴게소에 들립니다


평소에는 잘 들리지 않는 휴게소 인데요

그 이유는 고속도로 길에서 휴게소가 너무 떨어져 있어 들리지 않았다가

그날은 무심코 들렸엇지요

생리 현상이 급하기도 했구요...ㅋㅋㅋ


급한 볼일을 보고 커피 한잔하며 푸르른 가을 하늘을 즐기고 있는데

문득 눈에 들어오는 문구...ㅎㅎ

힐링테마 공원 입니다

휴게소에 웬 힐링테마공원..??

하며 의심반 궁금반...

발걸음을 옮겨 봅니다



중앙고속도로 하행선 단양 휴게소에 이렇게 힐링테마공원이 있습니다

휴게소 왼쪽과 화장실 입구쪽으로 힐링테마공원에 접근이 가능 합니다



우리의 옛 농촌을 그대로 옮겨 놓은듯 초가 정자가 인상적 입니다



힐링 공원은 각종 꽃들이 심어진 꽃길을 따라 산책로가 조성 되어 힐링이 되는듯 합니다



동화속 무지개 공원도 있고

이곳에서 차 한잔 마시며 운전 중 피로함을 확 풀어 버릴수 있겠더군요



거인의 지게 인가요

커다란 지게가 눈길을 확 끄는군요


 

이곳이 거인 나라인지 큰 지게에 거대한 새총과 연필들...

아기자기 합니다



정자밑에 있는 나무 그네 이곳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사라집니다



해바라기가 아직 피어있어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실감나게 합니다



너외 집 정자...ㅎㅎ

해바라기와 어우러져 더욱 정감이 가는데요

앞의 문구는 뭘까요..??



108 장승도사...



공원에 조성된 숲 산책길 가을 잊만 숲의 그늘이 시원함을 주어 좋았던 기억 입니다



휴게소에서 마련한 작은공간 그속엔 또 다른 비밀이 있다는데요



그 비밀은 바로 이 정자에 있답니다



음식배달 서비스....???

휴게소에 뭔 배달

머리 털나고 들어 본적이 없다

그런데 이곳 단양 휴게소는 음식을 배달 한단다..!!

대박 ..!!

양푼이비빔밥, 자장면

그리고, 아메리카노까지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 할듯 하다



음시과 커피를 배달하는 휴게소

단양 휴게소

세상에 이런일이 TV에 나와야 하는것 아냐...ㅎㅎ



중앙고속도로 이용시 앞으로 단양 휴게소는 게속 들릴듯 싶네요

남다른 서비스 역시 우리의 삶도 남들과 달라야 경쟁이 있지 않을까 싶군요

이날 경주에 가까워질수록 먹구름이 끼더니 초 저녁부터 비가 내려

간만에 수학여행 기분 좀 내려던 설렘은 산산조각 났네요

---- 그래도  안압지, 첨성대, 삼릉을 관람할수 있어서 다행 이였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