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고양 국제 꽃박람회 뒤풀이 아쿠아리움에서 즐기다 본문

여행

고양 국제 꽃박람회 뒤풀이 아쿠아리움에서 즐기다

我空 2015. 4. 29. 06:00

 

지난 24일 개장한 꽃 박람회

오전에는 꽃속에서 놀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오후엔 뭘 하지...!!

그럴땐 당연히 육지속 바다 아쿠아리움을 찾아 가자

일산의 랜드마크 아쿠아라움

육지에서 바다의 모든것을 한자리에서 만날수 있다

 

 

제주의 아쿠아리움을 처음 방문 했을때 바다의 세상이 신비 하기만 했던 기억이 난다

그 기억을 되 씹으며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찾았다

 

 

입구에는 많은 아이들이 분수대에서 물장난을 치며 즐겁게 놀고 있었으며

건물 또한 요상하게 생겨 바다의 왕자 상어를 닮은듯 하고 고래를 닮은듯도 하다

 

 

안으로 들어가자 매표소 앞에도 견학을 온 아이들이 대기를 하며 설렘으로 기다리고 있었다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얘기..!!

 

 

첫번째 눈을 마주치는것은 대게다

울긋불긋 자태를 뽐내며 나를 반긴다

 

 

바다 생물의 모든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눈이 휘둥그레 진다

제주의 아쿠아리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물론 여수와 부산 서울 코엑스 등에도 있다고 하는데 그곳은 가보지 못해 비교를 할수는 없지만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함을 알수 있었다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바다 생물들로 가득한 아카아리움

 

 

바다속을 걷듯 터널을 지나면 그 위를 수많은 물고기와 생물들이 지나친다

 

 

거대한 상어 한마리가 머리위를 지나갈땐 머리발이 바싹 서는 기분이 들 정도다

 

 

내가 마치 바닷속을 유영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하는 이곳은 한마디로 '환상'이다

 

 

거대한 수족관 앞에는 많은 아이들이 신비의 세계속으로 들어 간듯

유리앞을 떠나질 못한다. 환상의 물고기 못짓들이 그들을 붙잡는다 

 

 

아이들의 놀이터도 있어 신명나게 즐기는 모습이 나도 절로 그들속으로 들어가 놀아보고 싶어지는 기분이다

 

 

넘어질듯 뒤뚱거리며 걷는 펭긴들의 우수쾅스런 모습

그들이 바다를 헤염치면 어찌나 날렵한지 ....ㅎㅎ

 

 

이토록 많은 물고기들 참으로 신비 하기만 하다

 

 

인증 사진 찍기 놀이

화면앞에 서면 나의 모습이 나타나는 신기한곳 이곳도 인가가 짱이다

 

 

 

또 다른 바다 터널 고래랑 상어들이 유영을 하는 모습이 마냥 신기 하기만 하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에는 바다 생물만 있는게 아니다

넒은 아프리카 대륙의 왕자 치타도 있고 원숭이며 각종 희귀 동물들이 있다

 

 

바다와 육지의 신비를 한눈에 만날수 있는곳

이곳이 발로 일산 아쿠아리움이다

 

 

앵무새의 쇼가 이어지고 참가자도 함께 즐기는 체험을 할 수도 잇다

 

 

또한 물고기들에게 먹이 주기 체험도 즐길수 있어 참여한 아이들이 마냥 즐겁기만 하다

 

 

모두 즐기고 나오는 출구에 마련된 쇼핑샵

인형들이 반겨주고 아이들을 유혹한다

모두가 즐거워지는곳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그런곳 이였다

꽃박람회도 즐기고 바다와 밀림을 즐기는 맛이 있는 일산 여행은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