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캐논 캠펙트카메라 G3X 별 촬영 본문

여행

캐논 캠펙트카메라 G3X 별 촬영

我空 2015. 9. 11. 06:00

디카로 별돌이를 할 수 있을까...??

금년 7월에 처음 출시된

캐논 PowerShot G3Xf

dslr은 무겁과하여 여행용으로 하나 구입 했어요

어제밤 푸른 하늘이 너무 좋아 별사진 담아보러 나갔다 왔네요

캐논 EOS 5D Mark Ⅲ와 G3X를 함께 준비 했어요

디카 G3X는 별괘적을

마크3는 은하수를 담았지요

 

결과부터 말하면

G3X가 끝내 준다는거죠

메뉴얼에 의거 설정하고 셔터를 누르는 순간

'처리중' 이라는 글씨가 나온후 부터 알아서 자동으로 사진을 찍는데요

총 120분을 찍을수 있고요

한장 한장 찍을때마다 별돌이가 자동으로 저장이되고

120분 카운트 다운도 액정 화면에 나타 나더군요

모두 찍으면 다시 '처리중' 글씨가 나오고 잠시 기다리면

별괘적이 자동으로 저장되어 한장의 사진이 완성 되더군요

마크3로 촬영할 경우 보정과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별괘적을 완상 하였는데요

전혀 후 작업 없이 알아서 척척 해내는 똑똑이더군요

이젠 누구나 별사진과 괘적 별 타임랩스를 찍을수 있게 되었네요

다음엔 별 타임랩스 도전해 보려 합니다

 

아래 사진은 G3X로 촬영한 별괘적 사진 인데요

결과에 대하여 만족스럽네요 

 

 

 

아래 사진은 Mark Ⅲ로 촬영한

은하수 인데요

많은 보정없이 올려 봅니다

은하수도 g3x로 담아봐야껬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