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강원도sns서퍼터즈 강원상품권 사용 지역요리 경연대회 강릉단오제 팸투어 본문

사진

강원도sns서퍼터즈 강원상품권 사용 지역요리 경연대회 강릉단오제 팸투어

我空 2017. 6. 6. 00:01


지난달 27일 강릉단오제가 시작 되는날...!!

강원도 sns 서퍼터즈들이 강릉 단오 장터 팸투어를 다녀 왔다.

강릉단오제도 보고 즐기고, 열심히 홍보도 했지요.




1박 2일 팸투어중 강릉 팸투어는 강원상품권을 이용하여 팀별 강릉지역 요리하기...!!

아공이 속한팀은 4팀...!!

5명중 요리를 가장 잘하는 분은 집에 급한일이 있어 장만 봐주고 귀가하고....ㅜㅜㅜ

4자는 재수 없다는데 처음부터 어긋난다.



그래도 심기일전 강릉중앙 성남시장을 찾았다.

5명중 남은 인원도 4명, 팀도 4조∼∼∼ㅜㅜ

꼬인다 꼬여..!!



총6개팀이 요리 경연대회에 참석 하여 각기 다른 요리로 저녁 만찬도하고

요리 솜씨도 뽐내는 이색적인 이벤트다.

강원도 sns서퍼터즈로 '강원상품권'도 홍보하고 상품권으로 직접 장을 봐 요리도 하고 특별한 경험이었다.

강릉 중앙 성남시장에 들어서니 먹거리천국, 곳곳 가게에 진열된 먹거리들이 유혹을 한다.

꾹 참자. 참아...!!



4팀이 미리 선택한 요리는 해물탕..!!

강원상품권 1만원권 3장,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3장 미션에 사용할 금액은 총 6만원....ㅠㅠ

미션 금액이 너무 부족하지 않을까..!!

에이 모르겠다, 모자라르면 각출 하지 뭐...ㅎㅎㅎ

우리 4팀이 찾은곳은 강릉중앙.성남시장 지하에 자리한 활어회 해산물 전문점이 즐비한곳 중 동해바다집

'싱싱한 활어회 바로 포장해 드립니다' 라는 문구가 맘에 쏙 든다.

해물탕 꺼리 조개랑 해산물이 가자 많은집 이다.

뭐니 뭐니해도 '강원상품권' 가맹점 이다. 




싱싱한 조개들도 사고


새우도 사고


문어 사면 소주안주로는 최고지만 요리경연대회에 필요치 않다는 조언에 따라 패스...ㅎㅎ

아직도 눈에 어른거린다.

문어야 기다려라, 담에 가면 널 찜 할께...ㅎㅎ


문어대신 간택된 '낙지' 요넘이 효자다 효자야

싸다 싸..한마리 1만원..!!



백합이랑 다른 조개류도 듬뿍..!!

요리 경연대회로 해물탕 할것라고 말했더니 

"우리집 해산물로 꼭 우승하라"고 응원을 해주며 덤을 준다.

전통시장은 이런맛에 온다니까...!!

농협하나로마트에서 편리하게 장을 볼까하다 

강릉 중앙.성님시장 찾길 잘했다.



그리고 계산은 "강원상품권"과 "온누리 상품권"으로 하였다.



이집에 없는게 하나 있어 다른집에 구한 "오만둥이"를 포함여 57,000원

6만원으로 많이 구매 하였지만 3천원이나 남았다.

남은돈 사용처는 비밀∼∼∼ㅎㅎ




요리경연대회 장소는 우리 일행이 묵을 펜션이다.

팀별로 전해진 펜션에서 1시간동안 요리를 하여야 한다.




4팀의 요리는 해물탕...!!

4명이 서로 요리에 필요한 준비를 한다.

아공은 그냥 잔소리 비슷하게 조언만 하였다나...ㅎ

4팀 여러분 미안해요..ㅎㅎ



1시간이 끝나고 공개된 각팀의 요리들

4팀은 단츌하게 해물탕 뿐인데 망했다는 생각이 스친다.

4명, 4팀에 4자에 드리운 검은그림자...!!

마지막으로 남은 건 맛뿐...!!

지금것 먹어본 해물탕은 최고였다는데 희망을 가져 본다.



이팀이 차린 음식들은 소주를 부른다 불러


각팀 대표들이 자신들의 요리에 대하여 설명하는 자리...!!

강릉지역 대표음식임을 강조하고 요리방법등을 설명 한다.

요거 점수에 반영된다.

4팀의 대표선수는 요리를 주도한 "다르다"님 젊지만 야무지다.

말도 잘해요. 박수 제일 많이 받았다.



청중을 압도한 낙지는 인기짱...!!

다른팀원들이 모두 먹었다나, 어쨌다나...ㅎㅎ

점수는 요리에 참여한 강원도 sns서포터즈들이 마음에 드는 팀별 요리에 손을 드는 방식...!!!



요리경연대회 결과 발표는 

강릉팸투어를 모두 마무리하고 돌아오는 버스안에서 발표가 되었다.

4자가 두번이나 들어간 아공의 4팀은 편안하게 포기 상태...!!

상품은 다음 팸투어에 희망할 경우 '우선권' 요것만해도 대박이다.

'누구팀인지 좋겠다' 하는 마음으로 박수 준비를 하였다.


'강원상품권' 이용 지역 요리 경연대회에 참여한 6개팀중 

최우수 팀은 ....두둥∼∼∼∼두둥.!!




"4팀"

4자가 들어가면 재수 없다는 말은 이제부터 안 믿겠다고 다짐했다.

"하고자 하면 이루어진다" 진리를 배운 자리였다.

모두 고생하고 수고 하였어요.

4팀 화이팅..!!

다음 팸투어때 다시 뭉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