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맛집 화천쪽배축제맛집 덕촌토속마을 토종닭백숙 본문

사진

화천맛집 화천쪽배축제맛집 덕촌토속마을 토종닭백숙

我空 2017. 7. 25. 06:00


화천 토종닭맛집 덕촌토속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 되었다.

전국 곳곳에서 여름철 축제가 열리며 여행객에게 손짓을 한다.

산천어축제로 유명한 화천에서는

화천 붕어섬에서 열리는 쪽배축제가 

2017. 7.29∼8.13까지 다양한 물놀이 축제가 열리고

화악산 찰 토마토의 고장 화천 사내면에서는 

화악산 토마토 축제가 2017.8. 4∼6일까지 열린다.

신나는 축제도 즐기도 

맛있는 먹거리가 넘치는곳

화천의 맛집 한 가게를 소개 한다.



화천 거례마을 

사랑나무로 유명하다.

400년이 넘은 잘 생긴 느티나무가 북한강변에 자리하여

화천을 찾는 여행객들을 반긴다.



바로 그곳

사랑나무가 있는 거례마을에

덕촌토속마을 식당이 자리하였다.

화천에서 직장 생활할때 단골집이다.

화천이 그리워 지인들과 화천 여행을 하고 돌아 오는길에 들린 집

집 주인이 반갑게 맞아준다.

그동안 어떻게 지내느냐는등 

호구 조사를 한참한다.

너무 반가웟다.



덕촌토속마을은

농사를 짓는 농민이 운영하는 화천맛집으로

직접 농사를 지은 콩으로 두부를 만들어 두부 요리를 하여 내어주는데

버섯전골 같이 버섯을 많이 낳는 두부 전골이 일품이다.



우리는 복달임으로

엄나무닭백숙을 주문하였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여 식당문을 열고 들어가니 완벽하게 준비 완료..!!



닭백숙을 주문한 기본 강차림이다.

두부전골도 같은 상차림이다.


직접 농사지은 오이로 만든

오이지...ㅎㅎ



지난해 뒷산에서 주은 도토리로 만든 도토리묵



얼갈이 배추 김치



강원도는 역시 감자

감자조림은 계속 리필...ㅎㅎ








드디어 오늘의 메인

엄나무닭백숙 등장이다.

커다란 감자도 들어가고

집에서 직접 기른 토종닭 주방에서 끓여 나온다.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두부구이

어찌나 고소 하던지...!!

닭이 뒷전 이였다.



그리고 

또 하나의 서비스 계란 후라이

"단골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

함께한 일행들이 너무 좋아 한다.

약간 어깨 으쓱...ㅎㅎ



잘익은 토종닭

간장 소스에 살짝 찍어 먹는다.

와 ,,,,!!

바로 이맛이야를 연발 한다.



마무리는

즉석 닭죽...?

밥 두공기넣고



잘게 채썬 당근, 파등 채소 듬뿍 넣고 

한소뜸끓인다.



그리고 먹으면

아무리 배 불러도 자꾸 먹게 된다.

이날 제대로 복달임했다.



화천맛집

덕촌토속마을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춘화로 2703/ 거례리 97-1

033-441-353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