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강원도 양양여행 양양전통시장 맛집 영심이네 쌈밥 본문

사진

강원도 양양여행 양양전통시장 맛집 영심이네 쌈밥

我空 2017. 7. 28. 10:05


양양맛집 양양전통시장 막걸리장터 쌈밥맛집

야양 이래요∼∼!!!

해뜨는 고을 양양을 부르는 사투리다.

정감이 가는 이름 '야양'의 전통시장은 오일장이 열리는 날이면 

남대천까지 장터가 열린다.

룰루랄라 양양전통시장 구경하고 출출한 배를 채운 영심이네 쌈밥

양양맛집으로 추천할만 하다.



양양맛집 영심이네 쌈밥

양양전통시장 막걸리장터 골목에 잘하여 찾아가기도 쉽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막걸리 주전자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인다.




양양군청 공무원이 추천한

영심이 쌈밥 추천 메뉴는 "주무럭쌈밥"

메뉴판을 보니 전에는 가게 이름이었는듯....!!




4인 기본 상차림...!!

주무럭이 올려지고 반찬이 세팅된다.

가운데 텅 빈자리 뭔가 도 주려는듯...ㅎㅎ



메인 주물럭이다

넉넉한 돼지고기랑 파송송

채소 듬뿍 고기밑에 깔아 놓았다.



양양전통시장에서 갓 사온듯한 싱싱한 쌈 채소

상추와 쑥갓

그리고 파까지

고추는 매운듯하여 손이 안간다.

매운고추 먹음 속 쓰려서 패스...ㅋㅋ



가운데 빈자리에 

맛이 그대로 전해지는 된장찌개가 자리 잡았다.

주물럭보다 두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에 눈이 먼저 간다.

토종이라 그런가...??


싱싱한 오이 김치



강원도래요

감자도 올라 오고



고사리



건 오징어 무침...!!



바다 내음 물씬 풍기던 요건

이름을 잊었네..ㅎㅎ



주물럭, 주물럭

드디어 군침 삼킬 만큼 잘 익어 간다.



주물럭에 채소 함게 올려서 

한입 먹어보니

간이 딱 맞다.

이제부터 폭풍 흡입..!!



쌈집이니 

당근

쌈싸야지...ㅎㅎ

아주 넉넉하게 배 터지게 잘 먹었다.

밥 공기 추가해서 나눠 먹을까하다.

두 공기나 먹었다나..!!


시장의 맛집은 역시 넉넉한 인심과  대중적인 맛이 좋다.

양양 여행중 부담없이 없을수 있는

주물럭쌈밥 맛집

영심이네 쌈밥

양양맛집, 양양전통시장맛집으로 추천 한다.


영심이네 쌈밥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5길 11-5/양양전통시장 막걸리장터

033-671-888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