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강릉여행 도깨비를 찾아서 주문진 영진해변 본문

사진

강릉여행 도깨비를 찾아서 주문진 영진해변

我空 2017. 8. 6. 10:59

강릉여행 도깨비 촬영지 주문진 영진해변 방사제

뜨거운 여름 피서지를 찾아서 떠나는 차들이 줄줄이 사탕이다.

동해안으로, 강릉으로, 떠나는 사람들

역시 피서는 강원도 동해바다가 최고인가 보다.

그중에 포함된 나

동해안 해수욕장을 찾았다면 요긴 꼭 가본다는 곳

강릉 주문지 영진해변이다.

인기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로 알려진곳




쓸쓸하고 찬란한신

도깨비 촬영지 안내 간판 바로 여기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곳



명품 장면을 따라하기

이런 재미도 있구나 싶다,

나 또한 도깨비 분위기에 젖어 보고.

 

삼삼 오오 모여 

도깨비 이야기로 꽃을 피운다,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은 

마치 유럽의 어느 해변에 와 있는듯한 착가을 하기도 하고




또 다른 방사제에서도

도깨비 명 장면을 생각하며 영진 해변을 즐긴다.



그리고

영진해변 도깨비를 촬영지를 찾은 두쌍

사진 촬영도 해주고..!!



자 준비 됐나요

도깨비를 생각하며 멋진 포즈 해 봐요




도깨비 촬영지

주문진 영진해변은 아직도 식지 않은 열기로 뜨겁다.



강릉으로 피서를 떠났다면

주문진 영진해변 도깨비 촬영지도 둘러 보는것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듯...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