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여행] 첫눈이 내렸어요/눈 구경 오세요 본문

여행

[화천여행] 첫눈이 내렸어요/눈 구경 오세요

我空 2012. 11. 13. 00:30

 2012. 11. 12(월)

화천에 있는 높은산에 올해 첫눈이 왔네요

용화산, 화악산, 접근산, 백암산, 대성산등등.....

밤새워 비바람이 불더니

산에는 눈이 내려 하얀 세상 이네요

지난해보다 10일 이상 빨리 내린 첫눈을보러

 

아침일찍 집을 나서 용화산으로 향 합니다.

밤새 낙엽비가 내린 길에는 낙엽과 비가 범벅이되어

미끄럽네요.

바람불고 쌀쌀한 날씨

입김이 보입니다.

 

화천 삼화리 방향으로 길을 잡아 오르는길

정상부근 부터는 눈이 쌓여 조심조심 오릅니다.

올들어 처음 만나는 눈길...

엄금엄금 기어서 오릅니다.

 

화천의 첫눈 구경 하세요

-화천 용화산 에서 -

 

 

 

 

 

 

 

 

 

 

 

 

 

 

 

 

 

 

 

 

 

 

 

 

 

 

 

 

 

 

 

 

 

 

 

 

 

 

 

 

 

 

 

 

 

 

 

 

 

 

 

 

 

 

 

 

 

 

 

 

 

 

 

금년도 이제 49일 밖에 남지 않았네요

김장도 해야하고

가을걷이도 끝나지 않았는데

벌써 눈이 왔네요

마음이 조급해 집니다.

무엇부터 해야할지

지금은 서둘러야겠네요

이번주 내내 비 아님

추워진다고 합니다.

사무실 동료 1/3이 감기네요

따스한 내복이라도 입고

감기 걸리지 않도록 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