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제주] 120Km 체감 속도 신나는 모험을 즐긴다 / 성읍랜드 뿡뿡카트 레이스 본문

여행

[제주] 120Km 체감 속도 신나는 모험을 즐긴다 / 성읍랜드 뿡뿡카트 레이스

我空 2013. 3. 5. 04:30

 

 

2013년 2월 봄을 찾아 간 제주 여행은

겨울과 봄을 모두 만나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첫날은 온통 눈세상 이였고

둘쨋날 부터는 봄 이였네요

활짝핀 유채꽃과...

봄을 알리는 매화향에 취해도 보고

넘실 거리는 쪽빛 제주 바다의 아름다움도 만났네요

우도 뽀요요 펜션에서의 해넘이와

바다를 불태운 해돋이...

그리고 맛 있는 음식들까지 먹고 또 먹고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렇게 좋은 여행은 드물었는데 말이죠...

겨울과 봄을 오고 가는 타임머신 여행을 즐겼는데도

뭔가 2% 살짝 부족한 갈증...

신나고 재미 있는게 없을까???

신나는 체험으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찾아간곳

 입니다

성읍 랜드에서는 카트, ATV, 승마등 3종을 체험할 수 있는 제주 최고의 종합레저랜드 라네요

뭘 체험 할까...

망설이다가 게임에서 만난 것과 비슷한 카트를 선택

레이스를 즐겨 보기로 하였답니다.

 

 

이름하여 뿡뿡 카트..

이름부터 재미 있네요..

뿡뿡∼∼

자 그럼 뿡뿡카 타고 모험의 세계로 떠나 볼까요

 

 

잠깐!!

성읍랜드 부터 알아보고 가자구요

1985년 부터 제주 최초의 승마공원으로 출발 한 역사 깊은 모험랜드 래요

30만평 넓은 평원을 달리는 ATV....처음 요거 도전 하고픈데 사실 시간이 쪼끔 모자라서 패스 했네요

담엔 꼭 도전 해야겠습니다.

그래서 도전한 뿡뿡카트 레이싱!!!

체험을 즐기고 잠시 쉴 수 있는 뿡뿡 카페까지 ...

수 많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는 제주 모험 여행의 랜드마크 라고 할까요?

최근에는 영화 "늑대소년"의 촬영지로 알려진 곳 이라 더욱 친근감이 느껴지네요

 

 

유명 연애인들도 모험을 즐기고간 모양 입니다.

사인과 기념 사진까지....

연애인도 모함을 즐기나 봅니다.

 

 

유명 연애인 사인 구경 하는 것도 흥미 진진 합니다.

 

 

뿡뿡카트 이벤트도 진행하여 더욱 재미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뿡뿡카트를 타기 전에 안전 장치는 필수겠죠

안전모 쓰고, 장갑과 뽐나게 군복으로 갈아 입을 수 도 있습니다.

 

 

준비 됐나요

그럼 지금부터 안전 관리자로 부터 운전 조작 요령등에 대하여 교육을 받습니다.

왼쪽 발은 브레이크,,,

오른쪽 발은 가속페달...

안전 관리원의 신호에 따라 안전하게 출발하고 돌아오기등등 ... 입니다

 ♧ 카트는 아공의 카메라로 "미련한 곰"이 촬영 하였슴니다 - 감사 드려요(메인사진1/아래부터11장)

 

간단히 실습을 하고 ...

뭐니 뭐니 해도 안전이 제일 이라는 당부의 말씀 ...잊지 말고...

 

 

1번 레이서 출발....

신호와 함께 가속 페달을 천천히 밟아 줍니다.

드디어 뿡뿡 카트 레이스의 대 모함 여행 출발∼∼∼

 

 

깃발을 휘 날리며 신나게 달려 봅니다.

커브에서 전복될까 두려워 처음엔 쫌 겁 먹었네요...

 

 

완전 무장하고 레이스에 동참 합니다.

이제부턴 프로 레이서로 변신 해 봅니다.

 

 

4번 선수가 28번 선수를 앞지르기 하려고 하는군요

과연 결과는...????

 

 

5번 선수 출발선에선 2번째 인데요

첫번째 출발자 29번을 추월 했나 봅니다.

앞 서거니 뒤 서거니 신나는 카트 레이스

스릴 만점 입니다.

 

 

5번 선수가 이번에는 4번과 11번을 추월 하려고 하나요

아님 추월 당한 건가요???

알 수 없는 레이스

정말 신나는 체험 입니다.

 

 

여유롭게?

달리는 레이서 정말 차분하게도 즐기네요..

 

 

카트 소리마져 경쾌하여 마치 자동차 경주를 하고 있는 듯 한 스릴 넘치는 모험을 즐겼습니다.

이제 마무리 하고 카트의 안식처로 돌아 갑니다.

 

 

제자리로 들어 올때는 안전 관리원의 지시에 따라 차례대로 들어오면 됩니다.

 

 

신나는 모험뒤에 느끼는 갈증...

뿡뿡 카페에서 따끈한 뿡뿡 커피 한잔으로 해소 합니다.

 

 

뿡뿡카페에서 잠간의 시간속에 마시는 커피

모험의 흥분을 차분히 가라 앉칩니다.

 

 

아∼∼∼

다시 뿡뿡 카 타고 싶어요 !!!

 

 

 

모험 순간을 촬영한 스맛폰으로 다시 모험담을 주고 받으며

카페의 시간은 더욱 맛과 멋을 보탭니다.

 

 

간단한 간식 꺼리도 있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이싱 카도 있네요

뿡뿡카트 타고 집에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소품들 입니다.

 

 

빅뱅이 성읍랜드에 다녀 갔네요

빅뱅과 함께 즐기는 3가지 모험 너무 즐거운 추억 이였습니다.

담엔 ATV 도전과 승마에 도전 해 보렵니다.

 

 

재미있는 소품들은 무료 대여 입니다.

색다른 변신과 뿡뿡카트 체험 영원히 간직할 모험의 세계 입니다.

 

 

성읍랜 홈페이지 가기 : 아래 그림을 클릭 하세요

↓↓↓

 

네비녀로 찾아가기 :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045-1번지 / 성읍랜드

예약전화 : 064 - 787 - 2324 / 5324

 

 

 

 

 

뿡뿡카트 이용자 모두에게 면허증을 드립니다 / 갱신도 무료 입니다

 

 

2% 부족한 여행을 200% 만족 시킨 성읍랜드 뿡뿡카트 모험은

정말 신나고 즐거운 힐링 그 자체 였습니다.

제주가서 성읍랜드 안갔으면 후회 할뻔 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