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제주] 해넘이가 시작되면 여행자들이 찾는 안식처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본문

여행

[제주] 해넘이가 시작되면 여행자들이 찾는 안식처 산방산 게스트하우스

我空 2013. 3. 6. 04:30

2013년 2월 20일

2박 3일간의 제주여행 첫날은 우도에서 바다가 보이는

펜션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하게 자고

우도의 아름다운 일출과 우도 여행을 한후

제주도로 나와 노리매의 매화향에 취해

꽃속에서 봄을 만끽 하였어요.

아직도 추운 이곳의 날씨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세계...제주도

∼∼∼

또 가고 싶네요

각설하고 너무 신나게 놀고 보고 즐기는 사이

해는 어느새 황금빛 노을을 만들고

피곤한 여행자는 집 찾아 떠나는 기러기처럼

잠자리를 찾습니다.

함께한 여행자들과 도란 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깊어가는 밤 소주 한잔 같이 할 수 있는 곳

산방산이 아름다움으로 다가 오는 집

산방산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아공이 사는 이곳에는 언제나 매화꽃이 필까요

아마도

제주도에서 매실이 탐스럽게 달렸다는 소식이 전해질 무렵에나

꽃이 피겠지요.

 

 

제주에서 만난 꽃들은 봄을 재촉 하고 있습니다.

산방산 게스트 하우스 옆 밭에서 만난 꽃

반가웠네요

하루종일 매화꽃이랑 유채꽃들을 보고 다녔는데

숙소에서도  또 꽃을 만나네요.

 

 

어두어 지기 시작하는 무렵 숙소로 향하는 길에서 만난

여자나무 인가요??

나무 위로

달이 벌써 떠 오르고 있네요

서둘러 숙소로 향 합니다.

 

 

산방산 게스트 하우스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19-1번지

산방산 기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여행객이 함께 잠자리를 하는곳 게스트하우스

우리는 2층 침대로 되어 있는 이 방에서 하루밤을 청 합니다.

창문 넘어로 마을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 오네요

 

 

여행객 개인별로 사용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고요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탁자와 의자가 방에 있어 차나 소주 한잔 하며 도란 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처음 만난 여행객들이 쉽게 친해질 수 있는 공간 이네요

 

 

빆으로 나오면 산방산이 눈앞에 우뚝 솟아 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산방산을 산책하며 바다에서 솟아 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 하겠네요

아공도 아침 일찍 해돋이를 보려 했으나 구름이 어찌나 많은지 꽝 이였네요

첫날 본 아름다운 일출로 위안을 해 봅니다.

 

 

또 다른 쪽은 농경지와 마을의 모습이 마치 유럽을 온 기분이 들 정도로

아름답게 다가 옵니다.

 

 

게스트하우스에 대하여 모두 알고 계시죠

침실을 제외 하고는 모든것이 공동으로 사용 한다는거 아시죠

그래서 산방산게스트하우스의 공동구역을 살펴 봤어요

커피 자판기, 쓰레기분리수거함, 작은냉장고, 쓰고난 수건 반납함 등등과

 

 

여름철  요긴하게 사용하는 모기향등등

그리고 메모판까지...

"저녁 바베큐 파티는 7시 30분부터

1인당 12,000원

자녁 7시까지 신청 하라"는 공지 사항이적혀 있네요

그래서 우리 일행도 신청 했습니다.

 

 

층별로 컴퓨터가 설치되어 인터넷을 즐기고

티비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세탁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세면실과 샤워실 그리고 화장실이 있네요

모두가 깨끗히 청결하게 관리하여 좋았네요

 

 

 숙소가 있는 복도 입니다

복도랑 침실에는 온돌로 되어 있어 바닥이 따듯하여 좋았어요

 

 

복도 입구에는 만화책을 비롯하여 간단하게 읽을거리 들이 준비되어

여행객의 지루 함을 달래 줍니다.

 

 

오늘 저녁 예약한 바베큐 파티장 입니다

게스트하우스 입구쪽에 마련된 바베큐 장 에서는

미리 바베큐 준비가 한창 입니다.

 

 

 

제주 여행 중 빼 놓으면 섭섭한 제주 흑돼지가 노릇 노릇 익어가고

 

소시지도 바베큐에 합류 했네여

∼메 먹고 싶은거

 

 

식탁에는 게스트하우스 어르신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상추와

농약 안주고 기른 채소로 만든 반찬들이 나오고...

 

드디어 제주 흑돼지 바베큐가 등장 합니다

이후 부터는 사진 안 찍었네요

너무 맛 있어 먹기에 바빴거든요

흑돼지 바베큐는 무한 리필 입니다.

산방산게스트하우스에서 하루밤 잔다면 점심 굶고 가야겠더라구요

이렇게 맛 좋은 제주 흑돼지 바베큐가 12,000원에 무한리필 이라니

너무 좋습니다.

 

여행으로 찾은 산방산게스트하우스 바베큐 파티에서 처음 만난 여행객들이

오랜 친구처럼 금새 친해 집니다.

왜냐구요...

식사를 하면서 자기 소개 시간이 있어요

그리고 간단히 소주 한잔도 함께 나눌수도 있구요

그러다 보니 금새 친해 지드라구요

이곳에서 처음 만나 결혼한 분들도 가끔 찾아 온다네요

제주 흑돼지 바베큐 파티가

끝날 무렵엔 조금 긴장 되는 게임이 벌어 집니다.

일명 복불복 설거지 당번 뽑기 입니다.

맘에 드느 분이 당첨되면 흑기사 해도 무방 합니다.

이렇게 즐거운 바베큐 파티가 끝나면

모두가 산방산게스트하우스 식구가 됩니다.

하루밤을 위해 찾아간곳

산방산게스트하우스에서 행복한 밤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산방산게스트하우스홈페이지 : 위 안내도 클릭 또는 : http://www.sanbangsanhouse.com/index.php

네비녀로 찾아가기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2019-1번지

예약전화 : 064 - 792 - 2533 / 064 - 792 - 2544 / 010 - 9775 - 282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