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긴 장마 끝에 잠시 해가 났네요 산삼꽃을 찾아 떠납니다 본문

여행

긴 장마 끝에 잠시 해가 났네요 산삼꽃을 찾아 떠납니다

我空 2013. 7. 20. 06:00

 

7월초부터 시작된 장맛비 하늘에 해가 있기는 한지 의심이 갈 정도로 매일 비가 내립니다

호우주의보가 내리는가 하면 바로 경보로 바뀌고 많은 폭우가 내립니다

춘천시 사상 처음으로 시내가 침수 되는등 영서 지방에 폭우가 매일 내려

긴장에 긴장을 더 하게 합니다

2013. 7. 17(수)

잠시 비가 멈추고 햇님도 얼굴을 잠깐 보여 주네요

야생화를 사랑하며 주변의 야생화를 사진에 담는 절친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퇴근후 잠시 사진 찍으러 가자고 하네요

8시 해가 넘어가므로 2시가 정도 여유기 있습니다

가까운 곳으로의 산행이라 카메라 둘러 메고 오랜만에 산을 오릅니다

게속 내린 비로 낙엽도 젖고 산행길도 엉망이라 그리 쉬운 산행길은 아니네요

오늘 우리가 촬영하고자 하는것은 산삼 열매 입니다

꽃보다 더 아름다운 열매 산삼 열매를 찾아 갑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두워져 사진 촬영이 곤란 하므로 부지런히 목적지를 찾아 갑니다

 

 

 

 

 

이곳은 사실 지인이 깊은 산중에 산삼 씨앗을 직접 심은 곳으로 일반인들의 접근이 곤란 한곳에 위치 해 있습니다

 

 

 

 

삼 열매사진을 촬영후 열매를 모두 제게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야 산삼이 제대로 큰다고 하는데....

지식이 없어 정확한지는 모르겠네요

 

 

 

 

산삼 빨간 열매가 정열적으로 피어난 아름다운 꽃인듯 하기도 하고

동긍동글한 구슬로 보이기도 합니다

 

 

 

 

삼의 열매가 모두 떨어진 모습도 또 다른 아름다움으로 다가 오네요

 

 

 

 

여러가지 질병과 건강에 최고라는 산삼

 

 

 

 

아름다운 열매만 보아도 바로 힐링이 되는듯 합니다

 

 

 

 

삼복 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비록 인삼을 넣어 만들기는 했지만

삼계탕 한그릇 하고 건강한 여름을 나는건 어떨까요

 

 

DMZ 화천 산양삼을 만들수 있는 좋은 기회

제2회 화천 DMZ 산양산삼 축제가 화천군 하남면 생활체육공원 원형 공연장에서 개최 됩니다

@ 축제기간 : 2013. 8. 1 ∼ 8.5  (5일간)

 

 

산양산삼 주요행사로는

화천 산양산삼 전시 판매및

- 산양산삼 복불복 게임

- 산양 산삼주 담아가기

- 산양산삼 덕뫼치기

- 산양산삼 농장 체험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

 

 

 

 

 

 

 

 

 

7월 중순 이제 아이들도 방학을 하고 가족이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날 때 입니다

물의 고장 화천에서 개최되는 쪽배축제를 강추 합니다

- 쪽배축제 : 2013. 7. 27 - 8. 11

 

 

- 화천토마토축제 : 2013. 8. 2 - 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