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맛 선택을 잘해야 진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화산 해물찜 본문

여행

맛 선택을 잘해야 진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화산 해물찜

我空 2013. 7. 21. 06:00

맛 선택을 하세요

손님의 입맛에 맞는 맛을 골라 먹는 집

어떤 맛 이냐구요..

바로,

매운맛

조금 매운 맛

덜 매운맛

안 매운 맛......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글을 올리려니 어색 하기만 하네요

원래 맛집은 맛집 블로거님들이 사진도 찍고 글도 써야 하는데요

조금은 어색 하더라도 끝까지 보아 주셨으면 합니다

2013. 7. 16(화)

직장 동료들과 함께 찾은 집 입니다

몇일째 장맛비는 계속 내리고 비상 근무에 몸은 녹초가 되어 갑니다

모처럼 비가 조금 내린다는 예보에 의기투합

만찬을 즐기려 찾아간 집 입니다

춘천 퇴계동 굿모닝마트 옆에 위치한

화산해물찜 인데요

저녁 시간에는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고 하네요 

 

 

 

주인장이 강력 추천하는 모듬 해물찜을 주문하며

덜 매운맛으로 결정 합니다

매운맛은 어떤 맛일까 궁금 하지만 직접 먹기에는 부담이라 패스하고....덜 매운맛으로 합니다

 

 

먼저와 먹고 있는 옆 테이블을 살짝 보니 매운맛인듯 ...

얼굴이 붉어져 게속 매워를 외칩니다

그런데도 계속 먹고 있네요....

매운맛이 입맛을 자극하여 계속 먹게 된다고 하더니 딱 맞는 말 인듯 하네요

 

 

해물찜의 기본 반찬은 그저 그렇습니다

메추리알, 오이몇개, 단호박4조각, 당근 2조각과 번데기, 물김치, 냉미역국 등 입니다

 

 

 야채 샐러드와 백김치도 있네요

 

 

 

 

오늘의 주인공 화산 해물찜( 소 ) 입니다

대는 그릇만 한상 가득 입니다

소만 해도 넷이 먹고도 남을만큼 충분한 량 이네요

 

 

여러가지 해물이 들어가 있는데요

꼴뚜기, 아구, 문어, 조개, 떡뽁이, 미더덕, 아구 내장, 콩나물, 소면등등과 여러가지 야채들이 넉넉히 들어가 있습니다

 

 

 

 

 

 

 

 

 

해물찜을 먼저 먹고 부른배를 주체할수 없는데 해물찜 양념에 2인분 볶음밥을 주문하네요

되었다고 해도 함께한 동료가 굳이 주문하며 한번 맛보면 안 먹고는 못 배긴다고 하네요

 

 

생선알이 살짝 고명으로 넣은 해물찜 볶음밥

정말 맛이 끝내 주네요

배가 부른데도 자꾸 수저가 밥을 뜨게 합니다

 

 

 

 

오랜만에 찾은 화산 해물찜

비도 내리고 마음도 꿀꿀한데 기분을 전환해주는 행복한 만찬 이였습니다

 

 

위치는 명함을 참고 하시구요

저녁 시간에 찾아 갈 경우 미리 예약 하세요

 

화산해물찜

033 - 252 - 6464

강원도 춘천시 퇴게동 383-3

 

 

여름휴가 강추

 화천으로 오십시요

수리수리 화천 쪽배축제에 오시면 최고의 피서를 즐길수 있습니다

 

 

스페인 토마토 축제보다 더 재미있는 화천 토마토 축제도 있습니다

쪽배축제와 토마토축제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