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장마도 무더위도 이겨내지 못한 화천 토마토 축제 정말 끝내주네 본문

여행

장마도 무더위도 이겨내지 못한 화천 토마토 축제 정말 끝내주네

我空 2013. 8. 8. 06:00

지루하던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 되었습니다

무더위 보다 더 화끈 달아 오른 화천의 현장

화천 토마토 축제 입니다

그 뜨거웠던 현장을 아쉬운 마음으로 되새깁니다

지난 8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 동안 9만여명이 찾은 화천 토마토 축제

전국 각지에서 개최되는 농산물 관련 축제 중 최고의 축제로 자림매김 하였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끝내주게 재미있고 자리를 떠날 수 없는 축제의 현장

뜨거운 열기로 화끈 달아 오라 보는이들 마져 흥분의 도가니가 되었었지요

 

 

군사의 도시 답게 군부대를 살짝 드려다 볼수있는 밀리터리 체험존도 있는데요

으외로 인기가 많았다는...

 

 

군인들의 의상과 생활 용푸이 전시되고

 

 

추억의 반함 ...

많이도 좋아졌네요

반합에 라면 끝내주던 맛이지요

 

 

군인들의 최고의 간식 이였던 건빵 시식코너

쌀 건빵으로 정말 맛이 좋아 거의 한봉은 먹은듯 합니다

눈총땜시 더 먹을수 없었다는.....

 

 

사격 체험도 하며 군인 놀이도 해 볼수 있습니다

찍지 마세요...ㅎㅎ

 

외국 관광객도 쾌 많이 보이는데요

정열적으로 놀며 체험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다는...

 

 

어린이 돗배 만들기 체험...

 

 

토마토 그림 그리기도 해 보고

 

 

페이스 페인팅도 빠질수 없죠

 

 

체험존 마다 관광객으로 북적 북적 입니다

 

 

신나게 춤도 춰 보고

정말 신명나는 축제 입니다

 

 

드디어 황금 반지를 찾아라

황금반지 6개가 토마토에 숨겨져 있는데요

찾으면 횡재 하는거죠

 

 

못 찾아도 본전

토마토 맛사지 제대로 하는거죠

 

 

손으로 토마토도 의깨보고 만져보고 반지를 찾습니다

 

 

황금반지 어디 있느거야

제발 나와라

복권 당첨보다 더 스릴있고 흥미롭습니다

 

 

역림히 이리 저리 반지를 찾아 헤메어 봅니다

아 벌써 2개를 찾았다는 멘트....

나머지는 4개...

 

 

반드시 찾고야 말겠어..

반지....반지....

황금반지 나와라....ㅎㅎ

 

 

여기 있을까...

요기 있을까...ㅎㅎ

 

에헤라 모르겠다

토마토 높이 던지기

신나게 토마토 전쟁이나 즐겨 보자...ㅎㅎ

더 높이 높이 토마토를 던지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리자...

 

황금반지를 찾은 관광객에겐 토마토 한상자와 반지1개가 현장에서 주워 지는 실감나는 축제..

 황금반지를 찾아라....

내년엔 나도 참여 해야지...꼭꼭 반지를 찾고 말테야...ㅎㅎ

 

▼ 화천 부군수가 황금반지를 시상 하고 있다

 

반지를 찾았다면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아 보자

끝없이 이어지는 이벤트들...

쉴세가 없네..헉헉..ㅎㅎ

 

 

신나게 즐기고

배기 출출하면 오뚜기가 제공하는 천인의 스파게티

백발의 ㄱㄴ수가 주는 스파게티 정말 끝내 주는 맛...ㅎㅎ

 

 

이날 1,800명에게 나눠졌다는....

나눠주는 사람들이 땀을 뻘뻘....

그래도 모두가 좋은 추억....

 

 

화천 토마토 축제 현장에서

신나게 놀고 먹는 스파게티

 

 

한입 드셔 보실래요

 

 

와우

바로 이 맛이야...!!!!

 

 

더 먹어야지.....????

 

 

왜 이리 맛 있는거야

먹고 또 먹고...

오뚜기와 함께한 화천 토마토 축제

내년이 기다려집니다

 

본 블로그에 올라 있는 사진이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달아 주시면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진 삭제를 요청 하시면 즉시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