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제주여행] 보기만 하면 재미 없다 직접 스릴 넘치는 체험을 즐긴다 성읍랜드/뿡뿡카트, 승마체험 본문

여행

[제주여행] 보기만 하면 재미 없다 직접 스릴 넘치는 체험을 즐긴다 성읍랜드/뿡뿡카트, 승마체험

我空 2013. 9. 18. 06:00

제주여행

직접 체험을 할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은곳 이지요

그래서 제주를 보물섬 이라고 하지요

그 보물섬 속에서 즐기는 여행

보고 듣고 웃고 박수치고

즐거움이 넘쳐 나는 여행 이지만

뭔가 2% 부족 한 느낌은 뭘까요

그래서 찾아간 곳...

직접 체험을 하며 즐길수 있는 신나는 모험을 즐겨 볼까 합니다

승마와 ATV, 그리고 뿡뿡카트를 동시에 체험 할수 있는곳

성읍랜드 를 찾아 갑니다

 

 

 

 

 입구에 주차를 하고 처음 마주치는곳

뿡뿡카트 장이 보이네요

우선 이것부터 체험을 해 볼까요?

정말 재미 있겠지요

 

 

 

 

유명 탤랜트등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와 즐겼나 봐요

그 만큼 이곳 성읍랜드는 유명한 체험 공간이네요

 

 

 

 

자 그럼 이제 뿡뿡카트 레이스를 신나게 즐겨 볼까요

아공이 매일 매일 앓이를 하는 공주님의 신나는 레이스가 시작 됩니다

출발∼∼∼ㅎㅎ

 

 

 

 

 

이제 슬슬 속도를 올려 볼까요

한바퀴 돌자 발로 레이셔가 됩니다

 

 

 

 

깃발을 펄럭이며 구불 구불 이리 조리 빙글 빙글 돌며 신나게 레이스를 즐깁니다

 

 

 

 

비록 혼자 타는 뿡뿡카트 지만 승리한 기분으로 브이도 그려 봅니다

 

 

 

 

뿡뿡카트 신나는 체험 여행

진짜 카레이스를 직접 체험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뿡뿡카트를 타고도 승마 체험을 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아주 제주 온김에 봉을 빼려나 봅니다

 

 

 

 

 

처음 타는 승마라 산책코스를 선택 합니다

 

 

 

 

먼저 찾아온 여행객들이 우선 말을 타네요

지도 강사로 부터 말타는 요령을 간단히 교육 받습니다

 

 

 

 

공주도 말에 타고 이제 출발을 준비 합니다

 

 

 

 

공주 옆에 있는 아저씨는 일본 여행객 말을 타는 솜씨가 보통은 아닌듯 했던 분 인데요

둘이 얼마나 죽이 잘 맞는지...

 

 

 

 

일본 여행객은 혼자서...

공주는 지도 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승마를 즐깁니다

사진 촬영은 여기까지 입니다

 

 

 

 

먼저 출발한 여행객은 산책코스를 돌아 벌써 출발점으로 돌아 오는데요

공주는 한참을 기다려도 오질 않네요

사고라도 났을까요

궁금 하기만.....

 

 

 

 

먹이를 먹는 말의 모습을 보기도하고

 

 

 

 

단체로 온 초등학생들 승마 체험 모습도 보고

 

 

 

 

처음 탄다는 이 어린이 정말 능숙하게 말을 잘도 타네요

 

 

 

 

초등학생들 마져 다 돌아온 뒤 한참후에 드디어 공주의 모슴이 보이는군요

반갑네요

사고라도 난줄 알았네요

 

 

후에 알아보니 일본 관괭객을 위해 승마 지도자의 말을 통역하며 승마를 같이하여

대장금 코스로 돌아 왔다고 합니다

 

 

 

 

능숙한 승마 지도 강사의 리더로 안전하고 즐겁고 신나게 승마 체험을 즐긴 공주

승마장에 등록해 달라고 게속 졸라대는군요

승마의 매력에 푹 빠졌나 봅니다

 

 

 

 

이렇게 승마를 끝나고 일본 관공객은 명함을 주며 일본 오면 꼭 방문해 달라고 초청을 하네요

아주 신이난 승마체험 역시 성읍랜드 이기에 가능 합니다

 

 

 

 

승마에 필요한 소품들이 완벽하게 준비되어 언제나 찾아도 바로 승마를 즐길수 있습니다

여러 사람들이 사용 하므로 청결에도 각별히 신경 쓰나 봅니다

모두가 깔끔하고 청결 하네요

 

 

 

 

성읍랜드 승마 체험 코스와 ATV  체험 코스 입니다

광활한 제주 체험 코스 일본 광광객은 이곳이 최고의 승마 코스라고 하네요 

 

제주도 가서 먹고 보고 하였다면

신나게 내가 참여하는 체험을 즐겨 보세요

뿡뿡카트와 승마 체험 누구나 참여가 가능 하답니다

더욱 스릴있는 체험을 하고 싶다면 당연히 ATV 이지요

 

 

성읍랜드 뿡뿡카트클럽

064-787-6324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리 2045-1

http://www.kart-horse.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