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제주여행]쇼핑의 자유 작지만 알찬 제주 특산물을 만나다/ 코지마당 본문

여행

[제주여행]쇼핑의 자유 작지만 알찬 제주 특산물을 만나다/ 코지마당

我空 2013. 9. 23. 06:00

 

제주 귤 이야기를 하면 겨울이 생각 나시나요

여름과 가을에 만나는 제주의 맛

제주 감귤은 이제 계절이 없는듯 합니다

 

 

3박4일 제주 여행 제주여행 마지막날....

2013. 8. 30(금)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립니다

이렇게 비가 내리면 딱히 제주의 자연을 만나기엔 부담이 되지요

집으로 돌아갸 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마지막날 여행은 성산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 섭지꼬지 해변, 이생진 시인 공원을 다녀 왔어요

이제 돌아가야할 시간

제주에서 맛본 맛있는 요리들이 그림처럼 스쳐 지나 가네요

제주의 유명한 은갈치와, 고등어 구이, 감귤등등

직접 구매하여 들고 가기엔 큰 부담이 아닐수 없습니다

아쉽지만 그냥 빈손으로 갈까 하는데....

제주의 지인이 방법을 알려 주시네요

 

 

구매와 동시에 택배로 보내 주는 제주 특산물 센터가 있다고 하네요

아쿠아플라넷 인근에 위치한 코지마당 입니다

 

 

제주의 특산물을 만날수 있는곳

부담없이 쇼핑을 할수 있는 코지마당 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인증하는 청정 제주 특산품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제주마씸 제주의 특산품 판매장 코지마당 2층에는 카페 코지가 있어 차한잔 하고 쉴수 있는 공간 이지요

 

 

 

 

부담없이 쇼핑하기 좋도록 상푸의 진열도 깔끔하고

진열된 상품들이 모두 제주의 특산품이고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인증한 상품들이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제주 특산품 톳과 다시마, 돌미역도 보이고...

 

 

 

 

제주의 맛을 느낄수 있는 제주 감귤 막걸리....

 

 

 

 

선인장차와 오미자차등 다류 까지.....

 

 

 

 

제주 흑돼지 육포는 맥주 안주로 딱 인듯 하군요

 

 

 

 

손수 손으로 만든 제주산 감귤 곶감

제주여행 하면서 차안에서 심심 풀이로 먹게 딱 좋은 먹거리 입니다

 

 

 

 

화산석 송이팩....

함께한 공주의 체험후 말에 의하면 부드러고 촉촉하여 맘에 꼭 든다고 하여 하나 구입 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 하는데 너무 좋다고 다 사용후 택배 주문해야겠다고 하네요

 

 

 

 

여름에 만나는 하우스 감귤

소포장 하나에 5천원 이라고 하니큰 부담이 없네요

 

 

 

 

 

 

제주의 돌 하루방

친구 딸내미 결혼 기념품으로 한쌍을 구매하여 선물 하였더니

돌하루방이 아들을 낳게 하는 한다고 좋아 하네요

갠적으로 딸이 더 좋더구만....ㅎㅎ

 

 

 

 

한라산 고산지대 표고도 있네요

 

 

 

 

제주 해년들이 직접 잠수하여 따와 자연에서 말렸다는 돌미역

코지마당 사장님이 강력 추천하는 상품 이네요

 

 

 

 

아공이 추석을 맞아 제주산 은갈치와 고등어를 주문하였는데요

한가위날 워낙 친척들이 많이 와 상 차림이 만만치 않은데요

추석을 앞두고 상차림에 좋을것 같아

추석밑에 맞춰 보내 달라고 하였더니

추석 연휴 전 16일(월)에 도착을 하였네요

잊지 않고 딱 맞는 시간에 보내 주네요

 

 

 

 

 

 

코지마당에서 맛을 보니 정말 맛이 좋았던

제주산 감귤도 한박스 줌 한대로 도착을 하였네요

올 추석 한가위 차롓상에 제주산 감귤을 올렸는데 조상님들이 조항 하셨겠지요

이제 제주 여행시 감귤등 특산품 구입은

코지마당에서 하고 택배로 보내달라 하세요

여행의 발걸음이 가벼워 집니다

 

제주특산품판매장

코지마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363-5

064-784-7274

더 많은 상품등 둘러보기 http://www.cojimadang.co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