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춘천 주택가에 꼭꼭 숨어 있던 갈매기 살 맛집 /춘천 왕릉 숯불 갈비, 근화동 맛집 본문

사진

춘천 주택가에 꼭꼭 숨어 있던 갈매기 살 맛집 /춘천 왕릉 숯불 갈비, 근화동 맛집

我空 2014. 11. 25. 06:00

날씨가 요즘 오락 가락 하네요

그다지 춥지도 않고

하늘은 우충충...

마음까지 꾸리꾸리 해 지더군요

이럴때 가까운 친구랑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며 간단하게 한잔하면 어떨까..!!

이리 저리 긴급 벙개를 칩니다

늘 가던곳에서 만나자구....ㅎㅎ

 

그렇게 몇명을 긴급 수배...

그중 한명이 아주 좋은집이 있다며 갈매기살로 하자 한다

딱히, 갈곳도 없어 그냥 그집을 찾아 갔다

불빛이 어둑 어둑한 주택가 깁숙히 자리잡은

처음 찾아 간곳

춘천에 살면서 이곳은 난생 처음이다

 

 

춘천시 근화동 주택가 뒷골목에 자리 잡은 왕릉 숯불 갈비

 

 

갈매기살을 주문한다

옛날 연탄구이집을 연상케하는 처판 테이블에 상추와 파, 양파와 마늘가 전부..ㅎㅎ

 

 

어느집에서나 흔히 볼수있는 파 절이메..

 

 

 

동치미 무김치가 반찬의 전부...

 

 

소금장에 간장소스..

 

 

그리고 갈매기 살...

 

 

이 집만의 특제 소스 ..

 

 

특별한 것은 숯불이 아주 좋다

 

 

이렇게 소스를 갈매기살을 넣어 양념을 하고

 

 

갈매기살을 석쇠에 올려 구워 준다

 

 

싱싱한 상추에 쌈을 싸서 먹기도 하고

참기름 넣은 소스에 찍어 먹기도 한다

 

 

그냥 맥주 한잔 하기 보다 소주 한잔과 맥주를 말아 먹으면 최상의 조화 ...ㅎㅎ

 

 

이렇게 늘 말아서 마신다

갈매기살 최고의 안주에 소맥....ㅎㅎ

최상의 궁합이다

함께하는 벗이 있으니 더욱 좋다 

 

 

마음속에 자리 잡은 우중충함도 한방에 날려 버린 날

 

 

팔팔 끓는 된장찌게와 김치에

 

 

마무리는 밥 한 공기..

배도 불러 오고 정말 좋다...ㅎㅎ

 

 

오랜만의 맛난 오후

좋다.... 좋아..!!

 

 

쌀, 고추가루, 고기가 국산 이 문구만봐도 좋다

 

 

주택가 뒤골목에 자리 잡은 도네 맛집

모두 잘 아는 이웃들이 찾는 맛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