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안동여행 안동관광두레 버스로기획과 함게한 안동야경 투어 음악분수/월영교 본문

사진

안동여행 안동관광두레 버스로기획과 함게한 안동야경 투어 음악분수/월영교

我空 2017. 10. 6. 08:53

안동여행 안동관광두레 버스로기획과 함게한

안동야경 투어 음악분수/월영교


양반의 고장 안동의 옛스럼움에 친근감이 간다.

한국관광공사와 안동관광두레와 함께한 안동여행은

그동안 다녀 보지못한 새로운곳을 찾아가는 의미있는 여행 이었다.

안동민속촌 한지마을의 북카페에서의 안동식선이 선 보인 안동찜닭

안동반가의 전통한복체험과 가양주빚기

버스로기획의 새로운 여행지가 그랬다.

버스로기획이 추천한 또 다른 안동의 모습은 야경 이었다.

안동의 야경을 대표하는 월영교는 꼭 보고 싶었던 코스

그리고 전혀 몰랐던 음악분수는 환상 이었다.




우리 일해행 묵은곳은

월영교에서 가까운 안동  민속촌 한지마을의 구름에 리조트

저녁식사를 하고 밤 마실 가듯

걸어서 월영교를 다녀 올수 있다.

사랑이 주렁 주렁 열린 사랑의 열쇠들...!!



삼각대 없이 야경을 촐영 하기란 그리 녹녹치 않았다.

삼각대 가져 갈걸 하는 마음이 굴뚝...!!



멋 드러지게 야경을 담을순 없지만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한 순간이었다.

아름다운 야경속 월영교를 걷는것 만으로도 충분히 만족 스러운 밤마실 이었다.

환상적 이라기 보다 은은한 불빛이 참 고왔던 월영교

다음엔 삼각대 가져 가는걸로..ㅎㅎ




월영교 밤 산책을 마치고 찾아간 곳은

음악 분수쇼...!!

안동 낙동강변 백조공원에 음악분수가 설치되어 있다.

월영교에서 안동백조공원 음악분수까지 12km, 자가용으로 약 15분 소요된다.

밤 산책도 좋지만 먼거리 관광버스로 이동 하였다.


평일에는 밤 8시 주말에는 오후2시 밤8시 2회 운영 한다고 한다.

우리 일행이 도착하자 마자 바로 음악분수쇼가 시작 되었다.

환상적인 분수의 멋드러진 춤...!!

부산에서 보고 몇년만에 처음 보는 음악 분수쇼다.

안동 음악분수쇼는 약 20분간..!!


마음을 홀리는 감미로운 음악에 맞춰

분수가 춤을 춘다.

마치 발레를 하듯 멋진 춤을 선사한다.



최고 20m까지 분수가 물을 뿜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모습은 넋을 읽게 한다.

안동여행을 한다면 꼭 한번 찾아볼만 하다.



안동 관광두레 버스로기획이 추천한

안동야경 투어는

그동안 몰랐던 안동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수 있어

안동을 다시 생각하게하는 여행 이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