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강원 화천/화천 연꽃마을 건는들에 벌써 수련이 피었어요 본문

여행

강원 화천/화천 연꽃마을 건는들에 벌써 수련이 피었어요

我空 2014. 5. 17. 06:00

청순한 마음 고운 자태를 뽐내며 피어난 수련

 

봄바람이 살랑이는 어제 오후 화천의 연꽃마을을 찾았다.

지난주만해도 보이지 않던 수련이 살며시 고개를 내밀며 꽃을 피웠다

지난해보다 빠른 개화 수련의 고운 자태 이제 자주 찾을듯 하다

 

10만평의 하천위에 조성된 전국 유일의 화천 연꽃단지는 이제 새로운 모습으로 우리곁에 다가 올것이다

수련을 시작으로 어라연등 빨리 피어나는 꽃들이 하나 둘 앞다투며 피어 날것이다

다음주엔 더욱 많은 수련들이 연꽃단지를 가즉 메우지 않을까...

 

물닭들도 찾아와 보금자리 둥지를 만드느라 분주한 화천 연꽃단지

이곳이 바로 생태낙원이 아닐까...??

물속엔 여러 종류의 어종들이 유유히 헤염을 치며 노니는곳

화천의 봄은 이렇게 익어 간다

 

 

꽃말은 청순한 마음, 깨끗한 마음이며 수련과 속하는 다년생 이다

연꽃과의 연꽃과는 다른 수생 식물임을 알수 있다

연꽃의 꽃말은 순결, 군자등으로 수련과 연꽃이 다름을 알 수 있다

 

내일 다시 화천 연꽃단지를 방문 못담은 분홍빛 수련을 담아야겠다

오늘은 일찍 출사 여행으로 블친님의 블로그 방문이 어렵겠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