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 국내 최대 규모 얼음빙등 미리 보기 화천 투명광장 본문

여행

화천 산천어축제 / 국내 최대 규모 얼음빙등 미리 보기 화천 투명광장

我空 2014. 12. 12. 06:00

2015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축제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화천은 축제 준비로 바쁘다

길거리에 산천어등이 걸리고 축제장에는 얼음이 벌써 10cm이상 얼었다.

산천어 축제장에서 낚시고 하고 맨손 잡기도 하고

얼음썰매를 타거나 얼음 위에서 신나는 축구를 할 수도 있다.

축제기간(2015. 1. 10 ∼ 2. 1) 화천 군내 음식점, 숙박, 소매점에서 1만원이상 사용한 영수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축제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쌍용 신형차 1대를 선물 받게 된다

대박이다...ㅎㅎ

이밖에도 많은 이벤트가 준비된 화천 산천어 축제 개막이 넘넘 기다려 진다

화천 산천어 축제의 별미 빙등광장....

아니 지금은 투명광장이라 한다

투명광장은 얼음을 숭례문등 전세계 유명 건축물들을 얼으에 조각을 하여 놓은 곳으로 대한민국 최대 규모라고 한다

지난해보다 더욱 아기자기 하고 아름다운 조각품들이 준비를 끝내고 12월 20일 개장만을 기다리고 있다

미리가본 화천 산천어축제의 또 다른 구경거리 투명광장을 미리 가 보았다

 

 

숭례문을 들어서면 이순신 장군의 늠름한 모습이 장관이다

각종 조각품과 함께 우뚝선 이순신 장군 동상 너무 멋지다..ㅎㅎ

 

 

 

 

숭례문의 옆모습 정겨하고 조각된 모습이 아름답게 다가 온다

 

 

 

세계 각국의 각종 유명 건축물들 사진속 모양보다 직접 보면 더욱 아름답다

개장에 앞서 미리 본 얼음 조각들 블친님들께 공개 한다

 

 

 

투명광장의 얼음 조각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중국 하얼빈의 얼음 조각가 33명이 직접 조각을 하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얼음조각이 들어 선 투명광장에는 숭례문과 거북선, 바티칸성당, 비너스, 이글루등 수십점이 선 보일 에정이다

 

 

 

 

대한민국 대표축제를 넘어 세계4대 겨울축제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는

벌써 2천여명의 외국 관광객이 예약을 하고 축제 개막을 기다리고 있으며

 

 

 

축제를 즐기려는 매니아들이 벌써부터 숙업소를 예약 하는등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것으로 예측 된다

 

 

 

올 1월에 개최된 산천어 축제보다 더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올것으로 예상 되는 가운데

화천 사람들도 준비에 박차를 가 하고 있는 모습에서 추위속 드거운 열기가 느껴진다

 

 

 

민선 6기를 맞아 첫번째 열리는 이번 축제는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하며

관광객 위주의 프로그램 운영을 준비 하고 있다

 

 

 

모두가 즐겁게 찾아 신나게 즐기는 축제가 되리라 생각되며

내년 1월 10일을 기다려 본다

 

 

 

 

추워야 제맛이 나는 도시 강원도 화천은 지금 뜨거운 열기로 가득하다

 

 

 

12월 20일 개장 예정인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투명 광장은 이미 축제 준비를 끝내고

관광객이 찾아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