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오늘 폭설이 에상 된다지요 눈길 안전 운전을 위해 스노우 타이어로 교체 했어요 본문

여행

오늘 폭설이 에상 된다지요 눈길 안전 운전을 위해 스노우 타이어로 교체 했어요

我空 2014. 12. 15. 06:00

12월 들어 서해안 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리는데요

강원도에도 오늘 20cm의 폭설이 내린다는 예보가 있네요.

운전은 뭐니 뭐니해도 안전이 최 우선 이지요

그동안 비루어 온 애마 타이어 교체를 하였답니다

강원도의 특성한 매일 같이 찾아오는 혹한에 많은양의 누이 내리지요

한번 내리면 꽁꽁 얼어 붙어 빙판으로 변하는 강원도 길...!!

산이 많은 특성상 고불 고불 언적이 많아 편소에도 위험 하지요

그래서 주말을 이용 애마 ...기아 모닝..!!

새 신발로 갈아 신었지요

춘천의 타이어 전문 엡체에서 겨울 전용 '스노우타이어'를 새로 장만 하였답니다

물론 앞발 뒷발 모두 새것으로 했지요

이제 안심하고 출퇴근을 할 수 잇을것 같아요

'체인' 은 지난해 사용 하던것을 그대로 재활용 하기로 하고 겨울 채비를 마쳤네요

 

 

춘천경찰서 인근 춘천 남부시장 앞에 위치한 우림 타이어는

타이어 교환 전문 업체 인데요

바로 이 업체가 '아공'의 단골 집 이랍니다

 

 

우선 사게절 타이어를 분리 합니다

능숙한 솜씨로 사장님이 직접 시공을 하네요

 

 

타이어 공기빼기...!!

이제는 이렇게 간단하게 공기를 빼 내네요

 

 

자동차 휠에서 타이어를 분리하고 새타이어를 장착하는 작업도 손수 하시는군요

 

 

타이어의 바란스를 잡는 작업을 실시 합니다

 

 

이렇게 균형이 맞지 않는군요

간단하게 처방을 하고 균형을 잡아 줍니다

 

 

공기압은 38로 맞추고 자동 주입 시킵니다

겨울철은 평소보다 조금 빵빵하게 공기를 주입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타이어를 교환 할때는 생산년도를 꼭 확인 하라고 하는데요

※ 요기서 잠깐 타이어 생산년도 확인 방법

타이어의 가장자 리를 보면 "3014" 란 숫자가 있습니다

14년도 30주차에 생산한 타이란 뜻 인데요

14년 7월에 생산한 타이란 뜻 입니다

타이어는 유통 기한이 없지만 오래된 타이어는 고무가 딱딱해지고...별로겠지요

 

 

 

요렇게 새로 장만한 '스노우 타이어' 강원도를 운전 하려면 필수품 입니다

스노우 타이어는 회사별로 천차만별 인데요

요즘 야구로 유명해진 회사가 생산하는 저렴하면서 믿음직한 제품을 선택 했네요

야구도 잘 하지만 타이어도 역시 잘 만드는 '넥센'

올 겨울이 안전하게 출퇴근 하겠네요

 

 

춘천에서 가격 저렴하고 믿음이 가는 타이어 전문 업체 '우림타이어'

사계절 타이어는 업체에서 안전하게 보관을 하여 준다니 감사 하네요

4개나 되는 타이어 별도로 보관할 장소도 마땅치 않은데 좋네요

 

춘천 우림타이어 : 033 - 244 - 7703

강원 춘천시 공지로 37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