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의 맛있는 여행

캐나다 부리티시 컬럼비아(British Columbia)의 주도 빅토리아 찾아가기 본문

여행/해외여행

我空 2013. 7. 9. 06:00

고전적인 영국풍 도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Victoria 로 가는길

- 밴쿠버에서 빅토리아 가기/BC페리 -

빅토리아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주도 입니다

흔히 밴쿠버가 주도로 알고 있는데 실제 주도는 빅토라아 입니다

19세기말 영국에서 건너온 아주민들이 개척한 땅이라 도시 곳곳에

영국적인 향기가 물씬 풍기기도 합니다

빅토리아는 영국여왕의 이름을 따서 주의 이름을 지었다고 하니

영국을 가장 많이 닮은 도시임에 틀림 없습니다

빅토리아는 일년 내내 온화한 날씨가 계속돼

공기마저 쾌적하고 싱그러운 곳 입니다

우리 일행이 찾아간 날 오전은 하늘에 구름이 잔뜩 끼고 비 마져 오락가락하는 날이라

빅토리아로 가는 길은 그리 좋지만은 않은 날씨 입니다

빅토리아로 가는 방법은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페리를 타고 가는 방법 입니다

둘째는 비행기로 가는 방법이 있으며

세째는 직행버스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페리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고 비행기를 이용하는것이 가장 비싸지만 빨리 갈수 있는 방법 입니다

페리를 이용하는 방법은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버스로 1시간 거리인 츠왓슨 페리 터미널에서 BC 페리를 타고

스왓츠 베이로 들어 갑니다

페리 안에는 식당, 카페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운항 시간과 횟수및 요금은 계절과 요일에 따라 달라지므로 웹사잍를 통해 미리 확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왓츠 베이 터미널 밖으로 나오면 버스 정류장이 있고 이곳에서 시내로 들어가는 버스를 타면  빅토리아 다운타운에 들어 갈수 있으며

소요 시간은 1시간 20분 정도 입니다

- 울 일행은 전세 버스가 있으므로 전세 버스를 타고 이동 함 -

두번째 비행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벤쿠버 다운타운의 캐나다 플레이스에서 수상 비행기를 타면 빠르게 빅토리아로 갈수 있고 아름다운 경관을 하늘에서 내려다 볼수 있어

최고의 순간을 맞아 할수 있다고 합니다...

35분 정도 소요되며 이용료는 편도 145불, 왈복 200불 이라고 합니다

직행버스 이용...

밴쿠버 다운타운 퍼시픽 샌트럴 역에서 빅토리아행 버스를 타면 됩니다

버스가 통째로 페리에 오르기 때문에 따로 페리 승선권을 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항구에서 빅토리라 다운타운으로 바로 가기 때문에 갈아탈 필요가 ㅇ벗어 편리하며

소요 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 되며 밴쿠버 공항에서 바로 이용도 가능 하다고 하네요

빅토라아 다운타운에서는 교통 수단을 이용하지 않아도 걸어서 충분히 여행이 가능 합니다

기타 택시 스쿠터, 자전거등을 이용 할수 있다.

BC페리를 타고 1시간 30분 동안 항해를 하는 동안 자리에 앉아 있기는 너무 아깝다

조용한 바다를 가로 지르며 섬과 섬 사이를 달리는 페리 위 갑판에 올라 주변 풍경을

감상하는 것 또한 여행의 즐거움을 준다.

1년 내낸 태풍이 업다고 하니 캐낟야 말로 지상의 낙원이 아닌가 쉽네요

물 가까히 이렇게 아름다운 집을 짓고 살수 있다니 낭만의 도시임에 틀림 없다.

츠왓슨 페리 터미널에서 스왓츠 베이로 들어 가는  BC 페리 호

아래 사진 부터는 빅토리아에서 밴쿠버로 돌아 오는길 페리호 입니다

날씨가 너무도 청명하여 좋았던 기억 입니다

캐나다에서 만나기 힘들다는 군인 아찌들...

페리에서 2분이나 만날수 있었다

다음 이야기는 정원도시 빅토리아의 부차트 가든 여행 입니다

오늘도 찾아주신 블친여러분 감사하고 사랑 합니다